차은우, 故문빈 가슴에 묻은 아픔 딛고 30일 태국 행사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스트로 차은우가 팀 동료 문빈을 가슴에 묻은 아픔을 딛고 활동을 재개한다.
23일(현지시간) 프레스티지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국, 태국 간의 문화 교류 행사로 양국의 메인 아티스트와 VIP, 게스트분들 그리고 많은 팬분들이 함께 하는 KonnecThai 행사에 차은우가 예정대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아스트로 차은우가 팀 동료 문빈을 가슴에 묻은 아픔을 딛고 활동을 재개한다.
23일(현지시간) 프레스티지 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국, 태국 간의 문화 교류 행사로 양국의 메인 아티스트와 VIP, 게스트분들 그리고 많은 팬분들이 함께 하는 KonnecThai 행사에 차은우가 예정대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이는 소속사 판타지오와 차은우 그리고 주취 측이 심도 깊게 논의한 끝에 내린 결정"이라며 "KonnecThai가 더욱 의미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서로 위로하며 이 시간을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팬여러분의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KonnecThai 행사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에 걸쳐 개최된다.
차은우는 지난 19일 팀 동료 문빈을 가슴에 묻었다. 당시 미국에서 머물던 차은우는 비보를 듣고 달려와 유가족, 아스트로 멤버들과 함께 빈소를 지켰다.
25세 꽃다운 나이에 별이 된 고인에게 애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는 30일까지, 추모 공간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
- 유부녀 스타, 매니저에 '가슴 사진' 찍히고 협박 당해 - TV리포트
- 청순 여배우가 옷 벗고 '피아노' 친 이유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22년 만 男 배우와 '동등 출연료' 받았다 - TV리포트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