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은 “신애라, 딸에 ♥윤남기 같은 남자 만나라고.. 차인표 잇는 사랑꾼”(‘남다리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다은, 윤남기가 연예인을 만났던 일화들을 전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윤남기 이다은과 같이 폭풍 수다 떨어볼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그러면서 이다은은 한 누리꾼이 윤남기를 최수종, 차인표, 션을 이을 4대 사랑꾼이라고 언급한 것을 자랑했고, 윤남기는 몸 둘 바를 몰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이다은, 윤남기가 연예인을 만났던 일화들을 전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남다리맥’에는 ‘윤남기 이다은과 같이 폭풍 수다 떨어볼까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다은, 윤남기 부부는 최근 ‘살림남’에 합류한 것을 두고 “감사하다. 다 다름이(구독자명) 덕분이다. 제작진분들도 다름이 분들이었다. 이걸 보시고 저희한테 연락을 주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다은은 ‘살림남’을 통해 박준형, 김지혜 부부를 만나게 된 것에 신기해했고 윤남기는 “김지혜 님은 벌써 저희를 알고 계시더라”라고 전했다.
이다은은 “‘돌싱글즈2’ 때도 마찬가지다. 내가 TV에 나오는 것도 신기하지만 MC분들이 우리의 연애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연예인이) 이름을 부르는 게 신기했다”라고 말하면서 ‘돌싱글즈2’ 외전에서 존박을 만난 게 인연이 되어 결혼식 축가를 받았던 것과 ‘금쪽상담소’를 통해 오은영 박사, 정형돈, 박나래, 이윤지를 만난 경험들을 털어놨다.
또 이들 부부는 기부를 하러 간 보육원에서 배우 신애라를 만났다며 “실물 영접을 했는데 너무 아름다우시고 두근두근했다. ‘우리를 모르시겠지? 이따 사진 찍자고 해야겠다’ 얘기하면서 들어갔는데 저희를 보시자마자 놀라더니 방송 잘 봤다고 하더라. ‘돌싱글즈2’를 따님하고 같이 열심히 보셨다더라. 따님에게 윤남기 같은 남자를 만나라고 말씀하셨다고 하더라. 저희는 아버지(차인표) 같은 남자를 만나라고 했다”라며 반가웠던 기억을 떠올렸다.
그러면서 이다은은 한 누리꾼이 윤남기를 최수종, 차인표, 션을 이을 4대 사랑꾼이라고 언급한 것을 자랑했고, 윤남기는 몸 둘 바를 몰라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사람은 실제로 봤던 연예인들에 대해 이야기를 이어나갔다. 윤남기는 권상우, 한가인을 실제로 봤다고 전하며 한가인은 타고 오는 차까지 빛날 정도였다고 감탄했다. 이다은은 같은 소속사 배우인 오지호를 최근에 봤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윤남기가 일하다 잠깐 마주친 신민아를 극찬했다며 “누구 아름답다는 이야기를 잘 안 하는데 (신민아는 했다). 사나도 그렇게 좋아했으면서 (좋아한다고) 인정을 안 한다. 그런데 신민아는 진짜 예쁘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였다.
/hylim@osen.co.kr
[사진] 남다리맥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