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수 때문에 스튜디오 충격의 도가니…소름 끼치는 열연 (장미의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승수 열연과 역대급 반전 스토리가 펼쳐진다.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는 초특급 스페셜 게스트인 김승수가 직접 나서 반전 가득한 커플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스페셜 프리젠터 김승수가 이날 소개할 이야기는 2000년 미국 켄터키주 작은 소도시의 한 가정집에서 발생한 끔찍한 살인사건 스토리다.
생생한 현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김승수의 프리젠트에 출연진마저 '장미의 전쟁' 스토리에 매료될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는 초특급 스페셜 게스트인 김승수가 직접 나서 반전 가득한 커플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랜만에 예능에 모습을 드러낸 김승수는 등장만으로도 엄청난 존재감을 뿜어낸다. 그는 ‘장미의 전쟁’ 첫 게스트 프리젠터라는 사실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직접 준비한 엄청난 양의 자료 파일을 보여줘 출연진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승수는 “프리젠터하는 출연자들을 존경하게 됐다. 시청자분들도 알아주셨으면 좋겠다”라며 기존 MC들의 고충에 공감하는 출연 소감으로 웃음을 안긴다.
김승수는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일일 드라마, 주말 드라마, 미니 시리즈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연기력을 다져왔다. 생생한 현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김승수의 프리젠트에 출연진마저 ‘장미의 전쟁’ 스토리에 매료될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
방송은 24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파격美, ♥이상순보다 엄정화 먼저 난리 [DA★]
- 견미리 야구방망이로…실체 충격, “더러운 피로 감히” (판도라)
- ‘E컵’ 김미려 “전 매니저, 내 가슴 불법 촬영” 폭로
- “정산 차질 없다”더니…우쥬록스, 송지효 전속계약 해지+사과 [공식입장]
- 왕지원 폭풍 오열→♥박종석과 이혼? “이제 그만하자” (동상이몽2)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