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이랑, '더트롯쇼'서 이미자 '여자의 일생' 무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진이랑이 '더트롯쇼'에 출연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을 부른다.
진이랑은 24일 방송되는 SBS FiL '더트롯쇼'의 명곡 코너에 출연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무대를 선보인다.
진이랑이 선곡한 '여자의 일생'은 1968년 발표된 이미자의 곡으로 여자이기 때문에 참고 살아야 하는 애절한 심정을 담은 노래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닌 진이랑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을 어떻게 재해석할지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흥겨운 신곡 '오빠차'로 활동 중
애절한 '여자의 일생' 무대로 반전 매력 예고
[더팩트 | 정병근 기자] 가수 진이랑이 '더트롯쇼'에 출연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을 부른다.
진이랑은 24일 방송되는 SBS FiL '더트롯쇼'의 명곡 코너에 출연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무대를 선보인다. 진이랑이 선곡한 '여자의 일생'은 1968년 발표된 이미자의 곡으로 여자이기 때문에 참고 살아야 하는 애절한 심정을 담은 노래다.
'여자의 일생'은 힘들어도 여자이기 때문에 눈물을 참으며 보내야하는 여자의 일생에 대한 가사가 이미자의 목소리로 더욱 애처롭게 느껴지게 한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지닌 진이랑이 이미자의 '여자의 일생'을 어떻게 재해석할지 기대를 모은다.
진이랑은 최근 신곡 '오빠차'를 발매하고 활동 중이다. '오빠차'는 연인들의 러브라인을 밀당으로 표현한 곡. 오빠와 같이 있고 싶은데 헤어지기 싫은 여자의 마음을 위트 있는 가사에 애교 있는 음색이 어우진 곡으로 가사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춤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진이랑이 출연하는 '더트롯쇼'는 24일 오후 9시 방송한다.
kafka@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무실' 국회 윤리특위, 고양이 제 목에 방울달까
- 은행권 수신 금리 인하에도 나 홀로 인상하는 저축은행…왜?
- '노(No) 중학생존' 된 스터디카페…"연령 제한은 차별"
- [스포츠 꽃피운 금융④] e-스포츠 후원 'MZ'도 '우리' 품으로…취향저격 나선다
- [오늘의 날씨] 전국 흐리고 건조한 날씨…화재발생 유의
- [강일홍의 클로즈업] '캄보디아 사망' 서세원, 미완의 '카지노 대부'
- ['배터리 아저씨' 인터뷰<상>] 계좌 공개…보유 종목 7개 수익률 보니
- [기대작-'나쁜엄마'(상)] 라미란X이도현, 모자 변신 '인생캐' 예고
- 국회 고성연수원, 교육·연수 목적 무색…'콘도' 전락
- "놀거리도 많아"…'야외도서관' 광화문·서울광장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