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AWS 제조·산업 컴피턴시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가 아마존웹서비스(AWS) 제조 및 산업 컴피턴시를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 및 시장 진출 부문 부사장 제프 조브리스트은 "지멘스가 AWS 제조 및 산업 컴피턴시 인증을 획득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AWS가 제공하는 민첩성, 광범위한 서비스, 혁신 속도와 더불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인 지멘스 엑셀러레이터를 통해, 지멘스는 고객이 비즈니스 혁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가 아마존웹서비스(AWS) 제조 및 산업 컴피턴시를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인증은 엔드 투 엔드 산업 제조 소프트웨어 툴체인을 위한 전문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제공에 대한 지멘스의 전문성을 공인하는 것이다.
제조 기업들은 클라우드로 전환하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 빠른 움직임이 중요함을 잘 알고 있다. 이에 따라 새로운 방식으로 데이터를 혁신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조 경험을 갖춘 클라우드 전문가를 찾고 있다.
AWS 제조 및 산업 컴피턴시 파트너는 고객에게 디지털 혁신 여정 전반에 걸친 솔루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검증된 AWS 파트너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솔루션은 AWS 모범 사례를 따르며, 이를 통해 고객은 산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보안, 고성능, 복원력, 효율성을 모두 갖춘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다.
지멘스는 AWS 제조 및 산업 컴피턴시를 획득하면서, AWS 파트너 네트워크(APN) 회원으로서 차별성을 지니게 되었으며, 이는 제조 및 산업 부문을 위한 AWS에서의 클라우드 솔루션 실행에 있어 지멘스가 기술 숙련도와 검증된 고객 성공 사례를 갖췄다는 것을 인증한다.
AWS 컴피턴시 프로그램은 도메인 지식을 갖추고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조 컨설팅 및 소프트웨어 파트너를 소개한다. AWS 파트너가 AWS 제조 및 산업 컴피턴시를 획득하려면 엄격한 기술 검증을 거치고 검증된 고객 레퍼런스를 제공해야 한다.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의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 및 시장 진출 부문 부사장 제프 조브리스트은 "지멘스가 AWS 제조 및 산업 컴피턴시 인증을 획득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AWS가 제공하는 민첩성, 광범위한 서비스, 혁신 속도와 더불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포트폴리오인 지멘스 엑셀러레이터를 통해, 지멘스는 고객이 비즈니스 혁신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AWS는 스타트업부터 글로벌 기업에 이르기까지 확장 가능하고 유연하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러한 솔루션의 원활한 통합과 배포를 지원하기 위해, AWS는 고객이 업계에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AWS 파트너를 식별할 수 있도록 AWS 컴피턴시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언리미티드 투모로우는 AWS 기반의 지멘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3D 스캔을 적층 제조용 설계로 변환하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고기능의 개인 맞춤형 보철물을 제작한다.
제품 엔지니어링을 위한 NX 소프트웨어와 제품 수명주기 관리(PLM)를 위한 팀센터 X 소프트웨어를 포함한 지멘스 엑셀러레이터 포트폴리오를 사용하며, 이 두 가지 모두 AWS의 기능을 활용한다.
언리미티드 투모로우의 이스턴 라샤펠 CEO 겸 공동 설립자는 “AWS와 지멘스가 업무 전반을 가능하게 하고 지원한다고 믿는다. AWS와 지멘스의 협업을 통해 창출된 가장 큰 가치는 AWS 백엔드 데이터베이스를 모바일 앱에 쉽게 통합하고 매우 쉬운 방식으로 데이터를 조작할 수 있게 됐다는 점이다"라고 말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