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생애 첫 뮤지컬 ‘모차르트!’ 주연 캐스팅... 6월 15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희재가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한다.
김희재는 뮤지컬 '모차르트!' 출연을 확정,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지난 2010년 국내 초연 이후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한 '모차르트!'는 천재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주인공 모차르트 역에 김희재를 포함해 이해준,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이 캐스팅됐다.
한편 김희재의 첫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는 6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김희재가 생애 첫 뮤지컬에 도전한다.
김희재는 뮤지컬 ‘모차르트!’ 출연을 확정,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지컬 무대에 오른다.
지난 2010년 국내 초연 이후 올해로 13주년을 맞이한 ‘모차르트!’는 천재 작곡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일대기를 그린 작품으로, 주인공 모차르트 역에 김희재를 포함해 이해준, 수호(EXO), 유회승(엔플라잉)이 캐스팅됐다.
김희재는 ‘모차르트!’에서 천재 작곡가인 볼프강 모차르트를 표현하며, 천재 음악가의 인간적 고뇌, 자기 자신과의 갈등 등 주제를 깊이감 있게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트로트뿐 아니라 록, 발라드, 팝, 댄스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데 이어 넓은 음역대와 퍼포먼스 중간에도 라이브가 안정적인 것으로 유명한 김희재인만큼 시원한 성량과 풍부한 표현력까지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김희재의 첫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는 6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막한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