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플래닛’ 이회택, 다시 펜타곤 후이로 “선물 기대해”(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즈플래닛' 이회택이 다시 펜타곤 멤버 후이로 돌아온다.
특히 후이는 "이제는 연습생 이회택이 아닌 펜타곤의 멤버이자 아티스트 후이로서 금방 다시 여러분들께 더 멋지고 새로운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활동을 예고했다.
후이(이회택)입니다.
이제는 연습생 이회택이 아닌 펜타곤의 멤버이자 아티스트 후이로서 금방 다시 여러분들께 더 멋지고 새로운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즈플래닛’ 이회택이 다시 펜타곤 멤버 후이로 돌아온다.
후이(이회택)은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편지를 게재했다.
그는 “그동안 너무나도 많은 사랑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린다. 여러분들의 사랑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저에게 용기가 되고 힘이 되어 지치고 힘든 싶은 순간에도 한발 더 나아갈 수 있게 하는 모든 이유가 된 것 같다”고 인사했다.
특히 후이는 “이제는 연습생 이회택이 아닌 펜타곤의 멤버이자 아티스트 후이로서 금방 다시 여러분들께 더 멋지고 새로운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리겠다”며 활동을 예고했다.
그러면서 “제 가수 인생이 끝날 때까지 지금까지 받은 사랑과 행복을 모두 함께 나누고 웃으며, 저 또한 큰 사랑을 선물해 드리고 싶다. 기대해주세요 제 선물!”이라고 밝혔다.
한편 후이는 엠넷 보이즈플래닛에 출연했다. 본명 ‘이회택’으로 출연한 그는 최종 데뷔조에서 탈락했다.
이하 전문.
안녕하세요. 후이(이회택)입니다.
그동안 너무나도 많은 사랑과 응원을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사랑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저에게 용기가 되고 힘이 되어 지치고 힘든 싶은 순간에도 한발 더 나아갈 수 있게 하는 모든 이유가 된 것 같습니다.
많은 고민을 안고 선택한 도전이니만큼 이 도전이 끝나는 그 순간에는 좋은 선택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하루하루 절실하게 집중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한 길을 걸어가는 동안 옆에서 든든한 버팀목이자 동반자로 저와 함께 발맞추어 걸어 주셔서 덕분에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어 이 도전을 마무리하게 된 것 같아 이 모든 것을 만들어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제는 연습생 이회택이 아닌 펜타곤의 멤버이자 아티스트 후이로서 금방 다시 여러분들께 더 멋지고 새로운 모습 많이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아직 보여드리지 못한 멋진 모습이 많이 남은 거 아시지요? 흐흐
‘끝날 때까진 끝난 게 아니다.’
제 가수 인생이 끝날 때까지 지금까지 받은 사랑과 행복을 모두 함께 나누고 웃으며, 저 또한 큰 사랑을 선물해 드리고 싶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제 선물!
너무너무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한 줌 허리+잘록한 복근 드러낸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공주 같은 클라라, 아찔한 볼륨감 과시 [똑똑SNS] - 매일경제
- 홍혜걸, 故 서세원 사망 원인은 링거? “돌연사 가능 높다” - MK스포츠
- ‘음주운전’ 김새론·신혜성, KBS?방송 출연 정지 - MK스포츠
- 강남 “이상화♥, 금메달 딴 하루 말고 행복한 적 없다더라”(걸환장) - MK스포츠
- ‘0-6→4-6→9-6’ 韓 야구 약속의 8회, 도쿄돔 희망 살렸다! ‘박성한 역전 2타점 3루타’ 류중일호
- ‘겐다 쐐기포+철벽 투수진’ 일본, 대만 꺾고 국제대회 22연승 질주…B조 단독 선두 등극 [프리
- 류중일호 도쿄돔 입성 더 어려워졌다, 쿠바 첫 승 신고…한국 경우의 수 어떻게 되나, 쿠바 전승
- ‘한국계 3세-박찬호 닮은꼴’ 화이트, SSG 유니폼 입는다…“어머니 나라서 꼭 선수 생활 하고
- “마이크 타이슨 경기, 보다가 껐어” 농구 레전드 매직 존슨의 한탄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