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26일 다섯 번째 EP 발매→6월 팬콘 투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이펙스'가 첫 팬콘 투어를 개최한다.
24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23일 오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첫 단독 팬콘 투어 '선샤워(SUNSHOWER)'의 일정이 담긴 포스터 사진을 공개했다.
이펙스는 오는 26일 발매하는 다섯 번째 EP의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의 영문 버전인 '선샤워'를 공연 타이틀로 내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그룹 '이펙스'가 첫 팬콘 투어를 개최한다.
24일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지난 23일 오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첫 단독 팬콘 투어 '선샤워(SUNSHOWER)'의 일정이 담긴 포스터 사진을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이펙스는 오는 6월 10일과 11일 서울을 시작으로 16일 도쿄, 18일 고베, 24일 타이베이 등 아시아 3개국 4개 도시에서 팬콘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선샤워'는 이펙스가 지난해 서울, 일본, 대만에서 진행한 '에이트 에이펙스(EIGHT APEX) 이후 6개월여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이다. 이번에는 팬콘으로 3개국을 다시 찾는 이펙스의 한층 다채로운 무대와 소통이 기대된다.
이펙스는 오는 26일 발매하는 다섯 번째 EP의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의 영문 버전인 '선샤워'를 공연 타이틀로 내세웠다. 이에 글로벌 팬들 앞에서 공개할 신곡 무대도 관심을 모은다.
한편 이펙스의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펙스의 팬콘 투어 '선샤워'에 대한 상세 정보는 추후 공지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
- 허윤정 "전남편 강남 업소 사장…수백억 날리고 이혼"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반대 서명' 동참 "모자란 남자…"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트럼프에 "Fxxx" 욕설 날렸다 역풍 맞은 '백설공주' 주연배우, 결국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