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전쟁활동' 파트2,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과 후 전쟁활동' 파트1에 이어 파트2도 주간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이 지난 21일, 뜨거운 기대 속에 파트2(7~10화)를 공개했다.
하일권 작가의 메가 히트 작품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방과 후 전쟁활동'은 기대 이상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지금 티빙을 통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 파트1(1~6화), 파트2(7~10화) 전편을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이 지난 21일, 뜨거운 기대 속에 파트2(7~10화)를 공개했다. 하일권 작가의 메가 히트 작품으로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방과 후 전쟁활동’은 기대 이상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원작의 독창적인 세계관에 드라마만의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해 한층 스펙터클한 ‘K-학원전쟁물’의 진수를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리얼하고 스펙터클한 영상은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했고, 개연성을 덧입힌 인물들은 ‘멀티 캐릭터물’의 묘미를 배가했다.
떠밀리듯 목숨을 담보할 수 없는 전쟁터로 내몰렸지만, 위기 속에서 성장을 거듭한 3학년 2소대. 그 누구의 지시가 아닌 자신들의 의지로 ‘괴생명체’에 맞서 생존 서바이벌을 벌인 이들의 잔혹한 성장통은 마지막까지 가슴 뭉클했다. 어른들의 전쟁 영웅기가 아닌 미완의 학생들이 보여준 치열했던 생존기는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 그리고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에 대한 묵직한 화두를 던지며 여운을 남겼다 무엇보다 이를 완성한 배우들의 시너지는 더할 나위 없었다. 신현수, 이순원, 임세미를 비롯해 개성 강한 3학년 2반 학생들을 다채롭게 변주한 신예 군단의 활약에 호평이 쏟아졌다.
색다른 차원의 ‘K-학원전쟁물’의 진가를 발휘한 ‘방과 후 전쟁활동’에 대한 반응도 폭발적이다. 파트1(1~6화)에 이어 파트2도, 공개 직후 티빙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한 것.
악몽 같던 전쟁활동이 끝나고, 다시는 치르지 못할 것만 같던 수능이 재개된 그 날. 여전히 ‘괴생명체’로 가득한 하늘을 올려다보며 ‘인생에서 진짜로 중요한 건 내 옆에 있는 친구들의 따뜻한 체온’이었음을 되새기는 김치열(김기해 분)의 모습은 다시 돌아오지 않을 시간들을 되돌아보게 하며 묵직한 울림을 안겼다.
한편, 지금 티빙을 통해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 파트1(1~6화), 파트2(7~10화) 전편을 감상할 수 있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처 없다"...'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씨, 극단선택 이유 밝혀
- 인천 공항 직원들의 간절한 외침 “제발~변기에 앉으세요”
- “韓 관광객, 싸구려 도시락 인증샷 기이해” 日 극우 인사 논란
- 사진 찍다가…40대 등산객, 설악산서 추락해 숨졌다
- 알수 없는 돈 입금됐다면? '통장 협박' 의심하세요
- "넘어졌다"...아들이 휘두른 흉기에 찔리고도 감싼 어머니
- 이재명 "尹, 日화이트리스트 복원…선물주고 뺨 맞나"
- [르포]"사람 죽어야 대책 만드나"…인천 전세사기 피해 아파트 가보니
- 男교사가 男제자 성기 툭 치면 어떤 처벌받을까?
- 버벌진트·브브걸 민영, 2년 교제 후 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