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김연아, 천상계 미모 [★SN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겨퀸 김연아가 차원이 다른 미모를 뽐냈다.
김연아는 24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디올 뷰티 신제품 관련 해시태그를 달며 사진 4장을 올렸다.
누리꾼들은 "헉 여왕님", "연아 사진 보다 심장 녹을까봐 냉동실에서 보는 중", "와 인스타 들어오자마자 보고 폰 떨굴뻔" 등 김연아의 우아한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연아는 지난해 10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 달콤한 신혼 생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연아는 24일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디올 뷰티 신제품 관련 해시태그를 달며 사진 4장을 올렸다.
사진 속 김연아는 블랙 레이스 드레스에 머리를 곱게 빗어 묶은 클래식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좌우 균형이 돋보이는 반듯한 이목구비가 돋보이고, 깊어진 눈매가 성숙한 매력을 더한다.
또한 어깨를 드러낸 드레스 차림에서는 이보다 더 아름다울 수 없는 옆태를 자랑한다. 피겨여왕 시절부터 인정 받아온 섬세한 표정 연기가 일품이다.
누리꾼들은 “헉 여왕님”, “연아 사진 보다 심장 녹을까봐 냉동실에서 보는 중”, “와 인스타 들어오자마자 보고 폰 떨굴뻔” 등 김연아의 우아한 미모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김연아는 지난해 10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 멤버 고우림과 결혼, 달콤한 신혼 생활 중이다. 고우림이 23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 신혼집 인테리어를 소개하는 등, 조금씩 일상을 알리며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