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속초시 홍보대사 됐다
안병길 기자 2023. 4. 24. 16:47
가수 김태우가 속초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지난 21일 강원도 속초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속초시 승격 60주년 기념 홍보대사 위촉식에 참여한 김태우는 속초시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인물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데뷔 후 24년 동안 국민 그룹 god(지오디)의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 활약하고 있는 ‘레전드 가수’ 김태우는 뛰어난 노래 실력과 유창한 입담을 동시에 지니며 현재까지도 많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김태우는 스타 셰프 이원일과 함께 론칭한 자신의 요식업 브랜드 ‘멜팅소울’의 1호점을 속초에 오픈해 지역 경제를 살리는 데 이바지하기도 했다.
속초시 홍보대사로 임명된 김태우는 속초시를 대내외에 알려 지역 발전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 시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속초시에서 열리는 다양한 문화 행사와 축제 등에 참여하고 시의 다양한 매력을 전국에 알릴 예정이다.
김태우는 “가족들과 함께 속초를 자주 찾았는데 이렇게 속초시 홍보대사로 임명되어 영광이다. 대중에게 속초의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태우는 소속 그룹 god(지오디) 그룹 활동과 더불어 솔로 가수, 요식업 사업가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