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에서 `판도라`·`패밀리` 본다…스튜디오드래곤·디즈니 협업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콘텐츠 협업을 확대했다.
스튜디오드래곤은 지난달 공개된 '판도라: 조작된 낙원'을 시작으로 '패밀리'를 '디즈니플러스'에 동시방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스튜디오드래곤은 디즈니플러스에 '형사록'과 '커넥트' 2편의 오리지널 작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장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콘텐츠 협업을 확대했다.
스튜디오드래곤은 지난달 공개된 '판도라: 조작된 낙원'을 시작으로 '패밀리'를 '디즈니플러스'에 동시방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도 방영작과 다수의 구작을 공급할 계획이다.
지난해 스튜디오드래곤은 디즈니플러스에 '형사록'과 '커넥트' 2편의 오리지널 작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장한 바 있다. 두 편의 오리지널 작품 외에도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아다마스' 두 작품을 동시방영작으로 유통하고 13편의 구작을 추가로 판매했다.
스튜디오드래곤 관계자는 "스튜디오드래곤은 디즈니플러스를 포함한 주요 글로벌 OTT와 볼륨딜을 성사시킨 유일한 스튜디오"라며 "양질의 컨텐츠 제작과 유통의 다각화를 통해 스튜디오의 성장을 지속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나인기자 silkni@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궁금하지? 평양의 봄, 누나가 보여줄게"…북, 중국 관광에 홍보
- "망했다, 다 녹아버린 컵라면"…전자레인지 조리시 이건 꼭 살펴야
- "왜 쳐다봐"…처음 본 남성 폭행 치아 8개 부러뜨린 고교생
- 인어인간?…화상환자 몸에 물고기 비늘 덕지덕지 붙인 이유
- ‘아침에 만취’ 20대男, 벤츠 음주운전에 식당 들이받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