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비혼모 생활시설에 600만원 상당 물품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유업이 비혼모·한부모가족복지시설 애란원에서 열린 '사랑나눔 봄 바자회' 행사에 600만원 상당의 제품을 후원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한부모 가정과 비혼모를 응원하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했다"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와 엄마를 위해 후원과 나눔 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24일 밝혔다.
강영실 애란원 원장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돕는데 적극적인 후원과 자원봉사의 손길을 전해주고 있는 남양유업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자회에 광고모델 의류 기부해 모금 동참
정기 분유 후원 및 봉사 활동 펼쳐
남양유업 관계자는 “한부모 가정과 비혼모를 응원하는 뜻 깊은 자리에 함께 했다”며 “도움이 필요한 아이와 엄마를 위해 후원과 나눔 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 서울시 서대문구에서 열린 바자회에서 남양유업은 아이꼬야 베이비주스, 17차, 초코에몽, 아몬드데이 초코 등 대표 상품을 후원했다. 대표 브랜드 맛있는 우유 GT와 프렌치카페의 광고 모델로 참여한 배우 이시영과 정경호가 CF촬영에서 착용했던 의류도 판매했다. 수익금은 전액 기부했다.
지역사회 한부모·비혼모 가족을 돕기 위해 열린 이번 바자회는 올해 26회를 맞았다. 적립 수익금은 자립정착을 돕는 다양한 활동과 한국한부모가족복지상담소 운영사업에 쓰인다.
강영실 애란원 원장은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가정을 돕는데 적극적인 후원과 자원봉사의 손길을 전해주고 있는 남양유업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남양유업은 지난 2022년 애란원에 정기 후원, 봉사를 시작했다.
#분유 #남양유업 #비혼모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이재명 유죄에 비명계 뜬다…민주 균열 가속화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