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태극제약, 인후·구강염증 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극제약은 입안에 뿌리는 인후·구강염증 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사진)를 출시했다.
인후, 구강, 잇몸의 염증 치료 및 발치 전후의 통증 완화까지 다양한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시원한 페퍼민트향이 더해져 구강 내 청량감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태극제약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독감이 유행하면서 인후통, 기침 환자가 많아졌다. 인후, 구강 염증 치료와 함께 치과치료 전후 통증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극제약은 입안에 뿌리는 인후·구강염증 치료제 ‘이바네구강용스프레이’(사진)를 출시했다.
주성분 벤지다민염산염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다. 인후, 구강, 잇몸의 염증 치료 및 발치 전후의 통증 완화까지 다양한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스프레이형으로 원하는 부위에만 정확히 분사할 수 있어 양 조절도 용이하다. 시원한 페퍼민트향이 더해져 구강 내 청량감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살 수 있다. 하루 2~6번 사용할 수 있으며, 연령에 따라 적정 분사횟수가 다르다. 한 번 사용할 때마다 ▷12세 이상은 4~8회 ▷6세 이상~12세 미만은 4회 ▷6세 미만은 체중÷4회(최대 4회) 뿌리면 된다.
태극제약은 “황사와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독감이 유행하면서 인후통, 기침 환자가 많아졌다. 인후, 구강 염증 치료와 함께 치과치료 전후 통증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필리핀 복싱영웅' 파퀴아오, 500평 대저택 공개…수영장·영화관 등 ‘럭셔리 끝판왕’
- “컵라면, 전자레인지 돌렸다가 뒤집혔다” 왜 이런 일이? [식탐]
- '출소' 승리 근황…소주병 흔들며 미소 "잘 지낸다"
- "살 안 찌는 빵, 진짜?"…빵에서 '이것' 뺐더니 120억 매출 대박[채상우의 미담:味談]
- 故 서세원 딸 서동주, 캄보디아서 귀국…시신 운구만 3000만원
- '학폭 피해' 표예림, 극단적 선택 시도…"2차 가해에 정신적 고통"
-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답례품은 화병…가격은?
- “파격 할인이라더니” 야놀자, 네고왕 출연 통큰 ‘혜택’ 싼 것 맞아?
- "십일조 강요, 안 내도 돼"…전두환 손자 소신 발언 화제
- 승객 탄 버스, 경적 울리자 ‘칼치기’ 한 벤츠…“보복운전 아닌가요?” [여車저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