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예비신부도 SNS 시작...남편보다 더 화제인 비 연예인 아내들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형탁과 오는 7월 부부의 연을 맺는 18살 연하 일본인 히라이 사야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개설했다.
지난 23일 히라이 사야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만들고 다수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심형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프로필에 사야의 계정 아이디를 기재해 닭살스러운 면모를 뽐냈다.
이때 예비 아내 히라이 사야가 곁을 지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배우 심형탁과 오는 7월 부부의 연을 맺는 18살 연하 일본인 히라이 사야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개설했다.
지난 23일 히라이 사야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만들고 다수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심형탁과 다정한 포즈를 취한 사진에서 예비 신부의 설렘이 묻어났다. 대중의 관심을 받는 예비부부답게 각 게시물 당 좋아요 수는 수백 개에 달한다. 심형탁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 프로필에 사야의 계정 아이디를 기재해 닭살스러운 면모를 뽐냈다.
히라이 사야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면서 화제 선상에 올랐다. 두 사람은 18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서로에게 보탬이 되는 사랑을 그려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모습을 드러낸 심형탁은 그동안 어머니의 보증, 대출금 문제 등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이때 예비 아내 히라이 사야가 곁을 지켜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활동은 물론 동영상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포털사이트에 프로필이 생성됐을 정도로 인플루언서다. 지난해 12월 박수홍과 결혼식을 올린 김다예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출연 이후 단숨에 셀럽의 자리에 올랐다. 박수홍이 친형 부부와 법적 갈등을 이어가는 시간 속 묵묵히 사랑을 지켜왔다는 사연에 이목이 집중됐다.
김다예는 현재 72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신과 박수홍에 대한 가짜 뉴스를 유포한 연예부 기자 출신 김용호의 발언 등을 바로잡는 채널 '노종언 김다예 진짜뉴스'를 통해 적극적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의 아내 류이서는 연예인 급 비주얼로 각종 뷰티, 의류 브랜드 광고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얼굴을 공개한 류이서는 청순한 외모에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20~40대 여성을 사로잡았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팔로워만 11만 명 이상이다. 온라인 등지에는 류이서가 방송에서 착용한 의류 제품 정보를 묻는 게시글이 다수 업로드돼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히라이사야·김다예·류이서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
- 유부녀 스타, 매니저에 '가슴 사진' 찍히고 협박 당해 - TV리포트
- 청순 여배우가 옷 벗고 '피아노' 친 이유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22년 만 男 배우와 '동등 출연료' 받았다 - TV리포트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