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어도 팔로우·사진 그대로" 스타들의 쿨한 연애법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애부터 결별까지 대중에게 소식을 전한 스타 커플이 조금은 다른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별 수순 중 하나로 꼽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팔로우를 정리하지 않는가 하면, 함께 찍은 사진을 그대로 남겨놓기도 한다.
결별 소식이 전해진 후 버벌진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확인한 결과 아직 민영의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하장수 기자] 연애부터 결별까지 대중에게 소식을 전한 스타 커플이 조금은 다른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별 수순 중 하나로 꼽히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팔로우를 정리하지 않는가 하면, 함께 찍은 사진을 그대로 남겨놓기도 한다.
래퍼 버벌진트와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민영의 열애 소식이 24일 한 매체를 통해 전해졌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브레이브걸스가 '롤린'으로 역주행을 하기 전부터 사랑을 키워왔다. 이날 버벌진트 소속사 '아더사이드(OTHERSIDE)' 측은 "2년간 교제했으나 현재는 헤어진 상태"라고 전했다.
결별 소식이 전해진 후 버벌진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확인한 결과 아직 민영의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다.
가요계 공식 커플이었던 가수 현아와 던 또한 이별 후 서로를 언급하는 데 주저함이 없는 '쿨한 관계'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8월 열애를 인정했고, 지난해 11월 30일 결별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헤어진 후에도 수차례 재결합 설에 휩싸였다. 던은 지난 14일 한 채널을 통해 "(재결합이) 맞다, 아니다라고 말하지 않는 건 여론에 대한 피곤함 때문"이라며 "지금 만나든 안 만나든 서로의 편인 것은 맞다"고 말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업로드했던 사진을 정리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선 "헤어져도 내릴 생각이 없다. 좋았던 기억들 때문에 별로 지우고 싶은 마음이 없으며, 현아도 괜찮다고 했다"고 답했다.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동반 출연한 배우 김보라와 조병규는 지난 2019년 2월 21일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김보라는 공식 팬카페를 통해 "드라마를 통해 진한 동료 사이가 됐고, 연락을 하다보니 서로에게 호감이 생겨 2월 초부터 만나기 시작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2020년 8월 3일 약 1년 반의 시간이 지난 후 결별 사실을 밝혔으며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엔 '스카이 캐슬' 촬영 당시 단체 사진이 남아있는 상태다.
하장수 기자 gkwkdtn06@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버벌진트, 던, 김보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
- 유부녀 스타, 매니저에 '가슴 사진' 찍히고 협박 당해 - TV리포트
- 청순 여배우가 옷 벗고 '피아노' 친 이유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22년 만 男 배우와 '동등 출연료' 받았다 - TV리포트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