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럭비단 창단 기념 정기예금 연 4.5%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은 '읏맨 럭비단' 창단을 기념해 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한다고 24일 밝혔다.
금리 인상이 적용되는 상품은 △OK e-안심정기예금 △OK e-정기예금이며, 최고 연 4.5%(세전)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만기는 3년이지만 1년만 되어도 중도해지 손해 없이 정상이율로 해지할 수 있는 상품인 OK e-안심정기예금 금리는 연 4.5%(세전)로 기존보다 0.7%포인트(P)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K저축은행(대표 정길호)은 '읏맨 럭비단' 창단을 기념해 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한다고 24일 밝혔다.
금리 인상이 적용되는 상품은 △OK e-안심정기예금 △OK e-정기예금이며, 최고 연 4.5%(세전)의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만기는 3년이지만 1년만 되어도 중도해지 손해 없이 정상이율로 해지할 수 있는 상품인 OK e-안심정기예금 금리는 연 4.5%(세전)로 기존보다 0.7%포인트(P) 오른다. 고정금리 상품인 OK e-정기예금 금리도 최고 연 4.5%(세전)로 상향 조정된다.
OK저축은행은 OK e-정기예금상품에 '가입 기간 15개월' 구간을 신설해, 15개월 가입 시 연 4.5%(세전) 고금리를 제공한다. 더불어 단기 목돈 마련을 목표로 하는 고객을 위해 가입 기간 9개월을 신설해 연 4%(세전)를 적용한다.
OK e-안심정기예금과 OK e-정기예금은 개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OK저축은행 모바일 앱과 저축은행중앙회의 SB톡톡 플러스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6만명 보고 느끼고 즐긴 'K디지털 혁신 현장'
- 대형 공공SW, 안정성 확보가 먼저다
- '尹 동행' 5대 그룹 총수, 美 우선주의 대응 해법찾기 사활
- 美 디즈니랜드 '불 뿜는 용' 진짜로 불 휩싸여…"공연 일부인줄"
- LG유플러스 “고주파도 인위적 조정…6G 주도권 쥐겠다”
- 원희룡,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총력.... '선보상 후구상'은 안돼
- [르포]일본 '현금의 나라' 옛말…캐시리스로 초고속 전환 중
- 구글 첫 폴더블폰, 삼성 OLED 쓴다
- 여야, 27일 전세사기 특별법 처리 가능할까…'보증금 보장' 두고 이견
- 브이디컴퍼니, K-푸드+솔루션으로 글로벌 서빙로봇 시장 선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