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청렴 엠블럼·손글씨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 북구청(청장 배광식)은 '2023 청렴 엠블럼과 손글씨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대구 북구만의 특색있는 청렴 엠블럼이 나오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청렴 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 북구청(청장 배광식)은 '2023 청렴 엠블럼과 손글씨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청렴한 대구 북구 ▲대구 북구의 반부패·청렴 의지 ▲공정한 업무처리로 신뢰받는 대구 북구 등이며, 주제에 적합한 작품 파일을 북구청 홈페이지 청렴 엠블럼과 손글씨 공모전 메뉴로 온라인 접수를 하면 된다.
심사위원단 심사와 북구청 전 직원 투표를 거쳐 총 6건의 수상작 (최우수상 1건 시상금 100만원, 우수상 2건 시상금 각각 50만원, 장려상 3건 시상금 각각 30만원)이 선정되며, 오는 6월 말 최종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구청은 5월 1일부터 31일까지 북구청 홈페이지로 청렴 엠블럼과 손글씨 작품을 제출받고, 우수작은 청렴 문화 확산을 위해 구정 홍보물·공문서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배광식 북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대구 북구만의 특색있는 청렴 엠블럼이 나오길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주민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청렴 정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걸 푼다고?"…린가드도 당황한 수능 영어문제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
- 이재명 "나는 켤코 죽지 않아…민주주의 지켜내자"
- 제니가 푹 빠졌다는 피로 회복법…'콜드 플런지' 뭐길래
- "한국으로 이민 갈래요"…이민증가율 OECD 2위
- [내일날씨] 찬바람에 기온 뚝…아침 최저 4도
- 머스크 스페이스X, 기업가치 350조원…1년 새 100조↑
- 19년 만에 돌아온 타이슨, 31세 어린 복서에게 판정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