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깜짝 결혼 발표? “청첩장 나왔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보아(37)가 청첩장을 깜짝 공개해 이목이 집중됐다.
24일 보아는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청첩장 나왔어요"라고 글을 적은 후 사진 한 장과 링크를 게재했다.
하지만 청첩장과 함께 게재된 링크를 클릭하면 JTBC 음악 프로그램인 'K-909'의 첫 방송 날짜, 티저 예고편, 보아의 메인 포스터, 다른 아티스트들의 사진이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보아는 인스타그램에 “여러분 저 청첩장 나왔어요”라고 글을 적은 후 사진 한 장과 링크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청첩장에는 “거울을 보듯 꼭 닮은 우리, 마침내 하나가 됩니다. 서로를 아끼고 이해하고 사랑하여 세상에서 가장 빛나는 무대를 만들겠습니다. 그 찬란한 막이 오르는 날 오셔서 축복해 주시면 큰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라는 문구가 담겨 놀라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청첩장과 함께 게재된 링크를 클릭하면 JTBC 음악 프로그램인 ‘K-909’의 첫 방송 날짜, 티저 예고편, 보아의 메인 포스터, 다른 아티스트들의 사진이 담겨있다. 실제 모바일 결혼식 청첩장과 매우 흡사하게 만들어진 탓에 깜짝 결혼 발표 소동으로 이어졌다.
K팝 아티스트를 위한 글로벌 뮤직쇼 ‘K-909’는 오는 5월 6일 오후 4시 40분에 첫방송된다.
[배우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