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히라이 사야, SNS 개설 “파이팅하며 살겠다”
이예주 기자 2023. 4. 24. 15:32
배우 심형탁의 아내 히라이 사야 씨가 SNS를 통해 누리꾼에게 인사를 건넸다.
23일 히라이 사야는 자신의 SNS를 새로 개설, “앞으로 심 씨와 파이팅하면서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부부는 손을 꼭 잡고 밝게 웃음을 터뜨리고 있는가 하면, 포옹을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부부는 반려견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단란한 모습을 보여줬다.
게시물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예쁜 커플이다” “보면 웃음이 나오는 커플” “행복하게 살길 바란다"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심형탁과 18세 연하의 신부 히라이 사야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은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린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