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NA 좋아단 집결” 수능금지송 ‘행복’ 합창회 2시간만 매진(킬링 로맨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킬링 로맨스'가 치솟는 인기에 힘입어 이선균과 함께 'JOHN NA 좋아단' 첫 공식 모임을 갖는다.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가 4월 26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JOHN NA 좋아단 행복 합창회'를 갖는다.
이하늬 캐릭터인 '황여래'를 추앙하는 여래바래 4기 창단식을 가진데 이어, 행복라이팅 상영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킬링 로맨스'는 이번 행사에서 마침내 실제 합창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킬링 로맨스'가 치솟는 인기에 힘입어 이선균과 함께 'JOHN NA 좋아단' 첫 공식 모임을 갖는다.
영화 '킬링 로맨스'(감독 이원석)가 4월 26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JOHN NA 좋아단 행복 합창회'를 갖는다. 영화 '미쓰 홍당무'와 넷플릭스 시리즈 '보건교사 안은영'을 연출한 이경미 감독이 진행을 맡고 이선균과 이원석 감독이 참석한다.
이하늬 캐릭터인 ‘황여래’를 추앙하는 여래바래 4기 창단식을 가진데 이어, 행복라이팅 상영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킬링 로맨스'는 이번 행사에서 마침내 실제 합창에 도전한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올해의 수능금지곡으로 손 꼽히는 ‘행복’, ‘여래이즘’을 실제로 따라 부르는 것. 영화 상영 후에는 관객과의 대화 시간도 준비 중이다.
무엇보다 ‘행복’ 가창의 주인공이자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파격 변신을 선보인 이선균이 참석해 기대를 모은다.
이번 'JOHN NA 좋아단' 공식 상영회는 오픈 2시간 만에 매진돼, 팬들의 열렬한 응원 열기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킬링 로맨스'는 섬나라 재벌 ‘조나단’(이선균)과 운명적 사랑에 빠져 돌연 은퇴를 선언한 톱스타 ‘여래’(이하늬)가 팬클럽 3기 출신 사수생 ‘범우’(공명)를 만나 기상천외한 컴백 작전을 모의하게 되는 이야기다.(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키, ♥남편과 화끈한 결혼 생활 고백 “걑이 샤워 자주해요”(결말동)[결정적장면]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장동건♥’ 고소영, 앞머리 자르니 상큼하네…누가 50대로 볼까
- 이태곤♥윤세아, 낚시하다 갑자기 백허그‥핑크빛 기류(도시횟집)
- 김민아 측 “9살 연상 사업가와 결별” 인정[공식]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이효리, 고개 살짝만 돌려도 힙하네…콧대가 미끄럼틀 수준
- 박경림 “웨딩드레스에 몸 맞춰” 박수홍 “꾸겨 넣었더라”(조선의사랑꾼)
- 박군, M자 심각했던 20살 군인 모습 공개 “피지 굳어 하수구 막힐 정도”(모내기클럽)
- 백종원, 이탈리아 나폴리서 한국식 피자 선보여 혹평(장사천재)[오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