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로다주, 제시카 파커 사랑 덕에 '마약' 끊어 ('장미의 전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인생을 바꿔준 세 명의 여성이 소개된다.
24일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할리우드 인기 히어로 영화 '아이언맨'의 주인공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연애 스토리가 펼쳐진다.
인생의 암흑기를 거쳐 할리우드에서 제일 성공한 배우로 거듭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이야기는 4월 2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인생을 바꿔준 세 명의 여성이 소개된다.
24일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할리우드 인기 히어로 영화 '아이언맨'의 주인공인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연애 스토리가 펼쳐진다. 스페셜 프리젠터로 참여한 국민 배우 김승수는 같은 배우인 로다주의 사랑 이야기에 특히 몰입해 시선을 끈다.
로다주는 8살 때부터 마약 중독에 시달리며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불우했던 유년 시절을 보냈다. 이로 인해 연기도, 일상생활도 제대로 못 하던 로다주를 구렁텅이에서 꺼내 준 것은 바로 이제까지 그가 만난 연인들의 사랑이었다.
로다주에게 혼신의 내조를 쏟아부은 사라 제시카 파커의 일화에 김승수는 "엄마도 저렇게는 못 한다"라며 "저런 여자는 세상에 없다"라고 감탄을 금치 못한다. 이를 들은 김지민이 "제가 저렇게 하고 있다"라고 밝혀 현장을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사라 제시카 파커와 결별하고 첫 번째 부인인 데보라 팔코너와도 결혼 12년 만에 마약 때문에 이혼하게 된 로다주의 사연은 안타까움을 더한다. 이내 로다주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 놓은 여자의 등장. 여성의 정체는 바로 현재 로다주의 아내인 수잔 레빈으로 30년 넘게 지속된 로다주의 마약 중독을 끊게 만든 그의 헌신적 사랑에 출연진들은 훈훈한 미소를 보인다. 또 로다주의 러브 스토리를 들은 김승수는 "좋은 여자를 세 명씩이나 만나다니"라며 부러움을 드러낸다.
인생의 암흑기를 거쳐 할리우드에서 제일 성공한 배우로 거듭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의 이야기는 4월 2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
- 유부녀 스타, 매니저에 '가슴 사진' 찍히고 협박 당해 - TV리포트
- 청순 여배우가 옷 벗고 '피아노' 친 이유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22년 만 男 배우와 '동등 출연료' 받았다 - TV리포트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