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끼’ 장근석, ‘집념 폭발’ 구도한에 착붙…허성태와 팽팽 신경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끼' 장근석이 구도한 캐릭터에 완벽 녹아들었다.
지난 21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극본 김진욱, 연출 김홍선) 파트2 11, 12화에서는 파트1부터 이어져 왔던 연쇄 살인 사건의 진범과 희대의 사기꾼 노상천(허성태 분)을 쫓는 구도한의 모습이 그려졌다.
형사 구도한으로 분한 장근석은 허성태와 엎치락뒤치락 숨 막히는 전개를 이끌었고, 시시각각 변하는 상황에 맞춰 감정의 굴곡을 유려하게 그려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끼’ 장근석이 구도한 캐릭터에 완벽 녹아들었다.
지난 21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극본 김진욱, 연출 김홍선) 파트2 11, 12화에서는 파트1부터 이어져 왔던 연쇄 살인 사건의 진범과 희대의 사기꾼 노상천(허성태 분)을 쫓는 구도한의 모습이 그려졌다. 형사 구도한으로 분한 장근석은 허성태와 엎치락뒤치락 숨 막히는 전개를 이끌었고, 시시각각 변하는 상황에 맞춰 감정의 굴곡을 유려하게 그려냈다.
11화에서 노상천은 구도한에게 복수를 도와주면 자신을 비호하는 뒷배와 관련한 정보를 주겠다고 제안했지만 쉽게 답을 하지 않았다. 도한은 상천이 피해자들은 뒤로 한 채 자신의 복수에만 몰두하는 뻔뻔한 태도에 분노가 끓었다.
구도한은 노상천과 차를 타고 어디론가 이동하던 중, 연쇄살인범으로부터 쫓겼고 한 통의 전화를 받게 됐다. 도한은 또 다른 살인 협박으로 상천을 풀어줄 것을 요구한 그들의 말에 굴복하는 듯 보였다.
12화 최종화에서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가 연이어 펼쳐졌다. 노상천이 자신을 이용하기 위해 접근했다는 사실을 눈치 챈 구도한은 그를 일부러 풀어주면서 상천과 연쇄살인범들이 탄 차를 추적했다. 곧바로 인근 지구대의 지원 요청을 하려고 했지만 청장이 이를 막아서는 등 막막한 상황에 부딪혔다.
도한은 상천의 계획을 눈치 채고 본인을 폐광으로 유인하려는 것에 “뭔가 의도가 있을 거야. 굳이 전화를 하고, 그렇게 끊은 이유”라며 날을 세웠다.
도한은 상천이 금괴가 아닌 피해자들을 노리는 걸 직감했고, 피해자들을 구하러 나섰다. 우여곡절 끝에 피해자들을 구한 도한은 눈보라가 치는 상황에서도 도망치는 노상천을 산 중턱까지 쫓았다.
도한은 상천이 마지막까지 당당한 모습으로 일관하자 화를 금치 못하면서도 그의 시체를 보며 복잡한 감정을 드러냈다. 마지막 장면까지 혼신을 다한 장근석의 열연은 엔딩까지 몰입도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장근석은 ‘미끼’를 통해 허성태와 쫓고 쫓기는 혈투 끝 사기사건 피해자들을 구해내는 카타르시스를 선사했고, 그 과정에서 거침없는 액션과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를 200% 발산하며 ‘미끼앓이’ 열풍을 이끌었다.
장근석은 마지막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흡입력 있는 연기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미끼’를 통해 연기 변신에 성공한 장근석의 향후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리, 한 줌 허리+잘록한 복근 드러낸 패션 [똑똑SNS] - MK스포츠
- 공주 같은 클라라, 아찔한 볼륨감 과시 [똑똑SNS] - 매일경제
- 홍혜걸, 故 서세원 사망 원인은 링거? “돌연사 가능 높다” - MK스포츠
- ‘음주운전’ 김새론·신혜성, KBS?방송 출연 정지 - MK스포츠
- 강남 “이상화♥, 금메달 딴 하루 말고 행복한 적 없다더라”(걸환장) - MK스포츠
- ‘BJ에 8억 원 뜯긴’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어떠한 잘못도 없다” (공식) [전문] - MK스포츠
- 더보이즈, 원헌드레드 이적...11명 전원 MC몽 품에 안겼다 [공식] - MK스포츠
- ‘한일전 30번째 패배’ 韓야구, 일본에 졌다! 도쿄돔 멀어지나…최승용 조기강판→김도영 KK 침
- ‘이혜주 깜짝 활약’ KB스타즈, 하나은행 꺾고 홈 18연승 질주! [WKBL] - MK스포츠
- 두산, 외국인 투수로 현역 빅리거 좌완 어빈 영입 [공식발표]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