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람, 미모+소맥 제조 연기..신인 맞아요 [닥터 차정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아람이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독종 외과 레지던트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조아람은 '닥터 차정숙'에서 환자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독설까지 내뿜는 까칠한 외과 레지던트 3년차 전소라 역을 맡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 맞아요'
배우 조아람이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독종 외과 레지던트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조아람은 '닥터 차정숙'에서 환자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독설까지 내뿜는 까칠한 외과 레지던트 3년차 전소라 역을 맡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조아람은 엄정화(차정숙 역)의 아들이자 외과 레지던트 1년차 후배인 송지호(서정민 역)가 회진 준비를 미흡하게 하자 혼을 쏙 빼놓을 정도로 막말을 쏟아내며 까칠한 캐릭터 매력을 제대로 살렸다.
가정의학과 레지던트 1년차 엄정화가 연이어 실수를 하자 엄마뻘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랑곳하지 않고 독종 선배로서 혹독하게 다그쳐 공포의 대상이 됐다.
하지만 환자를 위해서라면 어떤 상황에서도 달려오는 책임감 강한 열혈 의사로서 프로페셔널하면서도 강인한 면모를 드러냈다.
날카로운 잣대로 혼쭐만 냈던 것과 달리 후배 송지호와는 비밀 연애를 하는 사이임이 밝혀지면서 사랑에 빠진 20대 청춘의 풋풋함을 드러내는 캐릭터 변주로 극의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완벽주의자답게 폭탄주 소맥 제조에도 일가견이 있는 캐릭터의 특징을 화려한 손기술로 표현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조아람 소속사 비욘드제이는 "조아람이 처음 도전한 의학 드라마에서 실력과 미모를 모두 겸비한 전소라라는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며 괴물 신인다운 클래스를 뽐냈다. 특히 차정숙 역을 맡은 배우 엄정화와는 찰진 티키타카 케미가 매회 빛을 발하면서 극의 재미와 활기를 더하고 있다. 향후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 차정숙'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드라마. 방송은 매주 토일 오후 10시30분.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혁수, 故문빈 떠나 보내고..퉁퉁 부은 눈 - 스타뉴스
- 故 문빈 여사친, 결국 컨디션 난조로 일정 취소 - 스타뉴스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손도 잡았네 - 스타뉴스
- 10기 영자, 양악·광대·턱 수술 후.."전이 나아" 악플 - 스타뉴스
- "막내 생겼어요"..장윤정♥도경완, 아이들 위해 결심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 스타뉴스
- '흑백요리사' 최현석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로 금의환향 - 스타뉴스
- '흑백' vs '냉부해' 빅매치..이연복·최현석·에드워드리·최강록까지 [종합] - 스타뉴스
- '나솔사계' 10기 돌싱女들 총출동.."결혼 커플은 바로 나!" 자신감[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