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보시스, 키오스크 도입 어려운 소상공인 지원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보시스는 4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3 소상공인 스마트상점'의 기술보급기업으로 선정되어 키오스크 도입을 희망하는 소상공인을 5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스마트상점 기술보급 사업에 선정되어 자사의 키오스크를 많은 소상공인 분들께 보급할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코보시스는 4월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2023 소상공인 스마트상점’의 기술보급기업으로 선정되어 키오스크 도입을 희망하는 소상공인을 5월 14일까지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코보시스에 따르면 선정된 ‘CBK-S2’ 키오스크는 외식업과 프랜차이즈에 맞춤솔루션을 제공하도록 제작된 키오스크로서 외식업부터 꽃집, 애견숍 등 다양한 무인매장에 활용되고 있다. 18.5인치 LCD패널을 제공하며, 애플페이 결제가 가능하다.
그 외에도 △ 직관적인 UI/UX, △ CPM방식의 간편결제시스템 도입(애플페이, 페이코, 카카오페이, 제로페이 등) △ 매장 관리프로그램 제공 △ 고성능 바코드 스캐너를 탑재했다.
코보시스 관계자는 “스마트상점 기술보급 사업에 선정되어 자사의 키오스크를 많은 소상공인 분들께 보급할 기회가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품질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효율적인 매장운영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처 없다"...'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씨, 극단선택 이유 밝혀
- 인천 공항 직원들의 간절한 외침 “제발~변기에 앉으세요”
- “韓 관광객, 싸구려 도시락 인증샷 기이해” 日 극우 인사 논란
- 사진 찍다가…40대 등산객, 설악산서 추락해 숨졌다
- 알수 없는 돈 입금됐다면? '통장 협박' 의심하세요
- "넘어졌다"...아들이 휘두른 흉기에 찔리고도 감싼 어머니
- 이재명 "尹, 日화이트리스트 복원…선물주고 뺨 맞나"
- [르포]"사람 죽어야 대책 만드나"…인천 전세사기 피해 아파트 가보니
- 男교사가 男제자 성기 툭 치면 어떤 처벌받을까?
- 버벌진트·브브걸 민영, 2년 교제 후 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