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선우 "자신감 없다면 계속 할 수 없을 것"

유정민 2023. 4. 24. 1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 선우가 패션 매거진 촬영을 진행했다.

촬영은 선우의 첫 단독 화보인 만큼 에너지 넘치고 장난스러운 소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평소에도 곡 작업을 꾸준히 하는 아티스트인 만큼 선우에게 가사로 쓰고 싶은 감정에 묻자 "마치 더비와 더보이즈가 함께 행복과 슬픔을 겪듯, 연차가 쌓이면서 자연스레 아픈 감정에 이입이 잘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더보이즈 선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보이즈 선우가 패션 매거진 촬영을 진행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촬영은 선우의 첫 단독 화보인 만큼 에너지 넘치고 장난스러운 소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선우 또한 "나의 정체성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억지로 만들어낼 필요가 없겠다고 생각했다"라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화보 촬영 후에는 인터뷰가 진행됐다. 최근 술게임을 소개하는 웹 예능 '빰빰소셜클럽'에서 활약중인 선우는 가장 좋아하는 술로 "파인애플 맛 나는 칵테일"을 꼽았다. 이어서 "술의 쓴 맛을 못 견뎌서 음료 같은 칵테일만 마신다"고 고백했다. 평소에도 곡 작업을 꾸준히 하는 아티스트인 만큼 선우에게 가사로 쓰고 싶은 감정에 묻자 "마치 더비와 더보이즈가 함께 행복과 슬픔을 겪듯, 연차가 쌓이면서 자연스레 아픈 감정에 이입이 잘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선우를 질주하게 만드는 동력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스스로에 대한 확신. 자신감이 없다면 계속 할 수 없을 것"이라며 야심 차게 답변하기도 했다.

지난 3월, 'ROAR' 활동으로 음악방송 5관왕을 차지한 바 있는 더보이즈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더보이즈 선우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5월호와 엘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인터뷰 영상은 엘르 유튜브에서 곧 공개될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엘르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