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가정의 달 맞이 '기프트 숍' 기획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의집은 5월 2일까지 9일간 'GIFT SHOP'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안마의자, 영양제, 유아 완구 등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모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버이날 테마관에서는 어버이날 대표 선물인 카네이션을 비롯해 정관장, 오쏘몰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의집은 5월 2일까지 9일간 'GIFT SHOP'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안마의자, 영양제, 유아 완구 등 선물로 인기 있는 상품을 모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어버이날 테마관에서는 어버이날 대표 선물인 카네이션을 비롯해 정관장, 오쏘몰 등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인기 건강 가전인 안마의자, 마사지기와 건강한 숙면을 돕는 침대, 매트리스, 침구류도 마련했다.
어린이날 테마관에서는 연령대에 따라 '베이비'와 '어린이'로 세부 카테고리를 나눠 각각에 맞는 상품을 추천한다. 30일까지 7일간 인기 캐릭터 완구 원데이 릴레이 특가가 진행된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짱구 버블건, 캐치티니핑 피아노, 포켓몬/핑크퐁/옥토넛/실바니안 인기 모음전 등 인기 캐릭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집들이 피크 시즌을 맞이해 신혼 및 1인가구를 위한 집들이 선물 전문관도 있다. 3만원~5만원, 5만원 이상, 프리미엄 등 가격대별로 선물을 선택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어떤 선물을 해야할지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맞춤 큐레이션 콘텐츠도 준비했다. 선물 가이드 형식의 여러 콘텐츠가 고객의 선택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이 일상 속 특별한 순간에 오늘의집을 떠올리고 필요한 상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기획전 및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6만명 보고 느끼고 즐긴 'K디지털 혁신 현장'
- 대형 공공SW, 안정성 확보가 먼저다
- '尹 동행' 5대 그룹 총수, 美 우선주의 대응 해법찾기 사활
- [르포]일본 '현금의 나라' 옛말…캐시리스로 초고속 전환 중
- 구글 첫 폴더블폰, 삼성 OLED 쓴다
- 여야, 27일 전세사기 특별법 처리 가능할까…'보증금 보장' 두고 이견
- 브이디컴퍼니, K-푸드+솔루션으로 글로벌 서빙로봇 시장 선도한다
- 테슬라, 수직계열화 박차…리튬 정제 공장 내달 착공
- KT, AI 강화한 '브로캐리2.0'으로 물류 디지털전환(DX) 선점···올해 1500억원 매출 목표
- 대전시, 전기차 배터리 글로벌 기업 'SK온' 4700억 규모 투자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