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교육청, 미래교육원장 공모 재공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교육청은 오는 7월 의령군 의령읍 서동리에 문을 열 예정인 '경남교육청 미래교육원' 원장 공모를 24일 재공고했다.
미래교육원 원장은 경남형 미래교육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개방형 직위다.
경남교육청은 우수한 역량을 갖춘 공직 안팎의 인재를 등용해 공직 사회에 변화와 혁신을 일으키고, 경남형 미래교육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미래교육원장을 개방형 직위로 공개 모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교육청은 오는 7월 의령군 의령읍 서동리에 문을 열 예정인 ‘경남교육청 미래교육원’ 원장 공모를 24일 재공고했다. 미래교육원 원장은 경남형 미래교육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개방형 직위다.
경남교육청은 우수한 역량을 갖춘 공직 안팎의 인재를 등용해 공직 사회에 변화와 혁신을 일으키고, 경남형 미래교육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미래교육원장을 개방형 직위로 공개 모집한다. 지난달 1차 공모에서 적격자를 찾지 못해 재공고 절차에 나섰다.
미래교육원장은 3급 상당 공무원(임기제 또는 일반직)으로서 일정한 자격을 갖춘 사람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 임기는 2년이며, 미래교육 자료의 개발·보급, 미래교육 콘텐츠의 개발·보급, 전시체험관 운영, 교육정책 연구·개발 등 미래교육원 업무 전반을 총괄한다.
다음 달 2~9일 응시원서를 접수한다. 응시 자격 등 자세한 내용은 경남교육청 누리집(www.gne.go.kr), 나라일터 누리집(www.gojobs.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처는 경남교육청 총무과다. 선발 시험은 다음 달 중 시행해 최종 임용 후보자를 결정하고, 6월 1일 자로 임용할 예정이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