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용 농협은행장 “‘지금 고향으로’ 사업, 농업·농촌 위기 대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은 서울 중구 본사에서 이석용 은행장과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zgm.고향으로(지금 고향으로)' 카드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석용 농협은행장은 "지금 고향으로 농업·농촌 소멸 위기 대응을 위한 농협은행의 새로운 시도"라며 "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통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고 나아가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도록 전 직원이 합심해 전국적인 붐업 조성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금 고향으로 카드 사업은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연계 프로젝트다. 고객에게 고향 지역의 소비 촉진을 유도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부여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겠다는 목표다.
농협은행은 고객이 더 많은 지역으로 찾아가도록 △고향사랑 예·적금 상품 출시 △지역 연계 이벤트 실시 △광고모델 배우 강하늘이 출연한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 광고 영상 온에어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석용 농협은행장은 “지금 고향으로 농업·농촌 소멸 위기 대응을 위한 농협은행의 새로운 시도”라며 “지금 고향으로 카드를 통해 도시와 지역을 연결하고 나아가 지역경제가 활성화되도록 전 직원이 합심해 전국적인 붐업 조성을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지금 고향으로 사업과 관련 상품,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은행과 NH농협카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처 없다"...'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씨, 극단선택 이유 밝혀
- 인천 공항 직원들의 간절한 외침 “제발~변기에 앉으세요”
- “韓 관광객, 싸구려 도시락 인증샷 기이해” 日 극우 인사 논란
- 사진 찍다가…40대 등산객, 설악산서 추락해 숨졌다
- 알수 없는 돈 입금됐다면? '통장 협박' 의심하세요
- "넘어졌다"...아들이 휘두른 흉기에 찔리고도 감싼 어머니
- 이재명 "尹, 日화이트리스트 복원…선물주고 뺨 맞나"
- [르포]"사람 죽어야 대책 만드나"…인천 전세사기 피해 아파트 가보니
- 男교사가 男제자 성기 툭 치면 어떤 처벌받을까?
- 버벌진트·브브걸 민영, 2년 교제 후 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