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던' 활동 성공적 마무리… "매 순간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우석이 신곡 '던'(Dawn)의 음악 방송활동을 마무리했다.
김우석은 지난 21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 무대를 끝으로 약 3주간의 미니 4집 '블랭크 페이지'(Blank Page) 활동을 종료했다.
김우석은 소속사를 통해 "팬들과 마주하는 매 순간이 너무 행복했다. 그래서 예정했던 기간보다 한 주 더 음악방송 활동에 나섰다"며 "니아(Nia·팬덤명)를 자주 만날 수 있어 감사했고 앞으로도 쭉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우석은 지난 21일 방송된 KBS ‘뮤직뱅크’ 무대를 끝으로 약 3주간의 미니 4집 ‘블랭크 페이지’(Blank Page) 활동을 종료했다.
김우석은 소속사를 통해 “팬들과 마주하는 매 순간이 너무 행복했다. 그래서 예정했던 기간보다 한 주 더 음악방송 활동에 나섰다”며 “니아(Nia·팬덤명)를 자주 만날 수 있어 감사했고 앞으로도 쭉 사랑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우석은 이번 앨범에서 올라운더로 활약했다. 그는 타이틀곡 ‘던’을 비롯해 ‘인트로 : 블랭크 페이지’, ‘러브 앤 헤이트’, ‘헤븐, 아 유 데어’, ‘슬립’, ‘그리워하면’ 등 전곡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던’은 발표 직후 인도네시아, 홍콩, 싱가포르 아이튠즈 올 송즈 차트 1위에 올랐다. 앨범 역시 아이튠즈 올 앨범즈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1위, 태국 2위, 싱가포르 3위뿐 아니라 홍콩, 이탈리아, 캐나다, 일본 등 다양한 국가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특히 이번 활동에서 화제가 된 것은 김우석의 비주얼이었다. 김우석은 동서양을 넘나드는 매혹적인 콘셉트를 통해 섹시함과 청순함이 공존하는 미모를 자랑했다. 음악 방송마다 다른 매력으로 무대를 꾸민 김우석은 ‘로판’(로맨스 판타지) 비주얼이라는 수식어답게 아름다움을 선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음악방송은 마무리됐지만 팬들을 만날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김우석은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시네마천국 새 주말 드라마 ‘핀란드 파파’를 통해 연기자로 모습을 보여준다. 또 오는 내달 27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첫 팬 콘서트 ‘김우석 아시아 팬콘 2023 : 더 세이렌’을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처 없다"...'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씨, 극단선택 이유 밝혀
- 인천 공항 직원들의 간절한 외침 “제발~변기에 앉으세요”
- “韓 관광객, 싸구려 도시락 인증샷 기이해” 日 극우 인사 논란
- 사진 찍다가…40대 등산객, 설악산서 추락해 숨졌다
- 알수 없는 돈 입금됐다면? '통장 협박' 의심하세요
- "넘어졌다"...아들이 휘두른 흉기에 찔리고도 감싼 어머니
- 이재명 "尹, 日화이트리스트 복원…선물주고 뺨 맞나"
- [르포]"사람 죽어야 대책 만드나"…인천 전세사기 피해 아파트 가보니
- 男교사가 男제자 성기 툭 치면 어떤 처벌받을까?
- 버벌진트·브브걸 민영, 2년 교제 후 결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