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故문빈 조용히 추모..생전 마지막으로 남긴 사진으로 프로필 사진 바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주운전 물의로 자숙 중인 배우 김새론이 세상을 떠난 문빈을 추모했다.
24일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사진을 민들레 꽃으로 변경, 고인을 향해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해당 민들레 꽃 사진은 문빈이 세상을 떠나기 전 팬들에게 마지막으로 남긴 사진이다.
어릴 때부터 문빈과 친구였다는 김새론은 고인을 조용히 추모하기 위해 프로필 사진을 민들레 꽃 사진으로 바꾼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김새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사진을 민들레 꽃으로 변경, 고인을 향해 애도의 마음을 전했다.
해당 민들레 꽃 사진은 문빈이 세상을 떠나기 전 팬들에게 마지막으로 남긴 사진이다. 고인은 지난 11일 해당 사진과 함께 "민들레 꽃씨예요!!! 민들레 꽃씨야~ 바람 타고 널리널리 퍼져나가렴! 내 소중한 사람들에게 봄이 왔다고 살랑살랑 간지럽혀줘"라는 글을 남긴 바 있다.
김새론과 문빈은 과거 판타지오에서 같은 소속사 식구로 지냈었다. 김새론은 문빈, 차은우와 2015년 판타지오가 제작한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에서 삼각관계 로맨스를 연기하기도 했다.
어릴 때부터 문빈과 친구였다는 김새론은 고인을 조용히 추모하기 위해 프로필 사진을 민들레 꽃 사진으로 바꾼 것으로 보인다.
한편 문빈은 19일 오후 8시 10분쯤 서울 강남 청담동 자택에서 숨진 채 매니저에게 발견됐다. 경찰은 현재 극단적 선택을 추정 중으로, 유서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문빈은 2016년 그룹 아스트로의 메인 댄서와 서브 보컬을 맡아 가요계에 데뷔했다. 여동생 문수아도 걸그룹 '빌리'로 데뷔해 가요계 남매 아이돌로도 주목받았다. 문빈은 올해 1월 같은 그룹 멤버 '산하'와 함께 2인조 유닛 그룹 '문빈&산하'를 결성, 미니3집 '인센스'를 발매했고, 당시 "우리 음악을 향에 비유해 이 음악을 듣는 사람들을 모두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는 마음 담았다"고 했다. 이 앨범을 기점으로 올 초부터 세계 각지 팬들을 만나는 팬 콘서트를 진행했고, 오는 22일 마카오 콘서트를 앞두고 있었다. tokkig@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소' 승리, 현란한 소주병 흔들기+환한 미소…"잘 지낸다"
- "故서세원 '23살 연하' 아내, 평소 금슬 좋아 비보에 황망…서정희도 울먹여" ('뒤통령')
- '이다인♥'이승기, '손예진 러블리 하우스' 같은 신혼 시작? "손예진 집, 엄청 기억에 남아"('집사
- '박주호♥' 암 투병 안나, 건강해진 얼굴 '미모 복귀'..나은이와 애교까지('집에서안나와')
- 전소민, 파퀴아오 대저택 수영장에 돌발 입수..현지 직원 '당황'('런닝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