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피카츄가 가득"..롯데百 잠실점 역대 최대규모 '포켓몬 축제'

정상희 2023. 4. 24. 14: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 월드파크에서 역대 최대 규모 포켓몬 축제가 열린다.

24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오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을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개최한다.

또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 10억건을 돌파한 인기 모바일 게임 '포켓몬 고' 특별 이벤트도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 월드파크에서 선보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 대표 이미지
[파이낸셜뉴스]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 월드파크에서 역대 최대 규모 포켓몬 축제가 열린다. 롯데백화점은 4년 만에 마스크 없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들이를 준비하는 가족들을 위해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을 마련했다.

24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오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2023을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개최한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포켓몬 축제다. 잔디광장에 조성되는 TV애니메이션 갤러리와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 팝업스토어, 그리고 각종 체험 콘텐츠까지 포켓몬과 관련된 모든 것들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어린이날이 있는 주말인 5월 5일부터 7일까지는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도 열린다. 이번 퍼레이드에서는 실제로 탑승할 수 있는 '키즈 트레인'을 운영해 축제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키즈 트레인'은 롯데백화점 앱에서 사전 응모한 고객에게 행운의 탑승 기회를 제공한다.

야외 월드파크의 체험 콘텐츠 외에도 롯데월드몰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동산을 컨셉으로 '포켓몬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롯데월드몰 5층 아이코닉 브릿지에서는 전 세계 포켓몬 팬들이 열광하는 '포켓몬 카드 게임'을 활용한 '포켓몬 카드 갤러리'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실물 카드를 활용한 전시물을 통해 포켓몬 팬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 10억건을 돌파한 인기 모바일 게임 '포켓몬 고' 특별 이벤트도 롯데백화점 잠실점과 롯데월드몰 월드파크에서 선보인다. 오로지 '포켓몬 페스타' 현장에서만 참여할 수 있는 한정 이벤트로 '파티모자를 쓴 피카츄'도 획득할 수 있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글로벌 인기 브랜드인 포켓몬과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 기획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코로나19로 움츠러들었던 고객들에게 소풍과도 같은 즐거운 추억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