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베어스, 5월 2일 잠실 한화전서 ‘퀸스데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가 5월 2일 잠실구장에서 열리는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한화 이글스와 홈경기에서 '5월 밥캣 퀸스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산은 퀸스데이를 맞아 여성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0시부터 2023년 베어스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밥캣 퀸스 A존(기존 레드석 202블록), 11시부터 일반 예매로 밥캣 퀸스 B존(기존 레드석 201블록)을 오픈할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퀸스데이 문자참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두산은 퀸스데이를 맞아 여성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경기에선 기존의 레드 201~202블록을 ‘밥캣 퀸스 A~B존’으로 운영한다. 해당 좌석 입장권 소지자에게는 내야수 안재석의 캐리커처가 새겨진 미니캐리어를 제공한다.
5월 퀸스데이 입장권 예매는 25일 시작한다. 10시부터 2023년 베어스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밥캣 퀸스 A존(기존 레드석 202블록), 11시부터 일반 예매로 밥캣 퀸스 B존(기존 레드석 201블록)을 오픈할 예정이다. 해당 좌석 티켓 소지자는 경기 당일 1루 내야광장 내 안내데스크에서 입장권 제시 후 미니캐리어를 수령할 수 있다.
입장권을 현장 구매하는 여성관중에게는 블루지정석 이하 권종 2000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경기 중에는 퀸스데이 문자참여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기 후에는 추첨을 통해 여성팬 2명에게 ‘허슬플레이상’ 시상자로 나설 기회를 제공한다.
강산 기자 posterb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파격美, ♥이상순보다 엄정화 먼저 난리 [DA★]
- 견미리 야구방망이로…실체 충격, “더러운 피로 감히” (판도라)
- 왕지원 폭풍 오열→♥박종석과 이혼? “이제 그만하자” (동상이몽2)
- 하태권 두피 무좀 충격→‘한영♥’ 박군 M자 탈모 관리법 (모내기클럽)[TV종합]
- “3년 동안 매일 울었다”…이상화, 선수 후유증 고백(걸환장)[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