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 '가정의 달' 온·오프라인 기프트 행사 다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신세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24일부터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이날 밝혔다.
올해 가정의 달 행사는 실내 마스트 의무 착용 전면해제 및 경기 활성화를 위해 예년보다 행사 일정을 일주일가량 앞당겼다.
광주신세계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한 쇼핑을 위해 평소 보다 일주일 앞당겨 기프트를 제안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가정의 달 행사는 실내 마스트 의무 착용 전면해제 및 경기 활성화를 위해 예년보다 행사 일정을 일주일가량 앞당겼다.
먼저, 본관 1층 이벤트홀에서는 4월 30일까지 닥스 패밀리 기프트 특집전으로 여성, 셔츠, 구두, 핸드백, 스카프, 우양산 등 런던의 감성을 품은 닥스 기프트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당일 신세계 제휴카드로 닥스 브랜드 구매시 30/60/100만원 이상 구매시 신세계 상품권 1/3/5만원을 증정한다.
락포트, 비비안, 트라이엄프, 오일릴리, 손정완, 벨리시앙 등도 기프트 인기 상품 특집전을 전개한다.
지하1층 스페셜스테이지에서는 와이드앵글, K2, 아이더가 참여한 가운데 '어버이날' 특집 아웃도어, 골프 브랜드 행사를 전개한다.
라이브방송을 통한 선물 제안도 병행 진행한다.
4월 25일에는 어린이날 특집으로 아동, 아동스포츠 브랜드인 뉴에라키즈, 블루테일, 피터젠슨, 로아앤제인 등 다수 브랜드가 참여하며, 27일에는 어버이날 특집으로 K2, 아이더, 강개상인 등 아웃도어, 건강식품 브랜드를 전개한다.
각 층별로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등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프트 상품들을 선보인다.
광주신세계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편한 쇼핑을 위해 평소 보다 일주일 앞당겨 기프트를 제안하게 됐다"고 말했다.
광주=이재호 기자 jaeho525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브 장원영 "저녁식사, 프랑스식으로 3시간 동안 먹어" - 머니S
- [단독]방미 경제사절단, 두나무 '탈락' 토스 '합류'… 핀테크업계 희비 - 머니S
- '서세원 딸' 서동주, 캄보디아 도착… 장례 절차 논의 예정 - 머니S
- 여자친구 생겼나… 코요태 김종민 "내년에 결혼할 것' - 머니S
- 우회전 아직도 헷갈리세요? 경찰 "일단 멈추면 됩니다" - 머니S
- [영상] "하늘에 금반지가"… 희귀한 하이브리드 일식에 '환호성' - 머니S
- "갈비뼈가 선명" 현아, 과감한 언더붑 노출 - 머니S
- "어차피 죽을 목숨 참전하라" 러시아, 에이즈 죄수 전쟁 동원 - 머니S
- 표예림 학폭 가해자 신상공개에 적반하장 "영상 삭제하고 사과문 써라" - 머니S
- 강경준♥정우, 유치원 땡땡이 비밀 데이트 "훈훈해"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