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아 ‘마녀2’ 日 프로모션 나선다
안병길 기자 2023. 4. 24. 13:47
배우 신시아가 ‘마녀2’로 일본 관객들을 만난다.
신시아는 오는 25일, 26일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2’)’의 프로모션을 위해 일본을 방문한다.
지난해 6월 국내 개봉한 ‘마녀2’는 초토화된 비밀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각기 다른 목적으로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액션 영화다. 당시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극 중 신시아는 비밀연구소 ‘아크’에서 깨어나 세상 밖으로 나온 소녀 역을 맡았다. 특히 1408 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뚫고 ‘마녀2’의 주연으로 발탁된 신시아는 아이 같은 순수한 면모부터 초인적인 힘을 폭발시키는 모습까지, 소녀가 가진 양면적인 모습을 눈빛과 표정만으로도 디테일하게 그려내며 괴물 신예의 탄생을 알렸다.
이 가운데 신시아는 ‘마녀2’의 일본 개봉에 앞서 현지 프로모션에 나선다. 신시아는 프리미어 상영회를 비롯해 무대인사, 매체 인터뷰 등 다양한 일정을 소화하며 현지 관객 및 관계자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데뷔 후 첫 해외 프로모션에 나서는 신시아가 보여줄 글로벌 행보에 기대가 모이는 가운데, 신시아 주연의 ‘마녀2’는 오는 5월 26일 일본에서 정식 개봉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