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내달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손잡고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냠냠연구소 키트는 한정판 잉글리시에그의 미니북, 롯데웰푸드의 실제 과자 모양을 삽입한 플레이시트 등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내달 5일 어린이날을 앞두고 영유아 영어 교육 브랜드 잉글리시에그와 손잡고 '냠냠연구소X잉글리시에그 에그하우스 만들기' 키트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아이들이 자신만의 과자집을 꾸미면서 영어 표현까지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한 교육용 놀이 과자 키트다.
온라인 한정 판매하는 에그하우스 만들기 키트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꼬깔콘, 롯샌, 웨하스, 가나, 핵짱셔요 등 롯데웰푸드의 스낵, 비스킷, 초코, 캔디 10종을 다양하게 담았다.
이번 냠냠연구소 키트는 한정판 잉글리시에그의 미니북, 롯데웰푸드의 실제 과자 모양을 삽입한 플레이시트 등으로 구성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새겨진 QR코드를 통해 영상으로도 에그하우스 만드는 방법을 쉽게 배워볼 수 있다.
제품은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을 포함해 쿠팡, G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1일부터 4월 한 달간 잉글리시에그 전국 70여 개의 센터에서 '에그하우스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상력뿐만 아니라 영어실력까지 키워줄 수 있는 일석이조의 놀이 과자 키트를 어린이날을 맞아 선보이게 됐다”며 “부모들이 어릴 적 추억을 떠올리며 아이들과 특별한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이색적인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6만명 보고 느끼고 즐긴 'K디지털 혁신 현장'
- 대형 공공SW, 안정성 확보가 먼저다
- '尹 동행' 5대 그룹 총수, 美 우선주의 대응 해법찾기 사활
- LG유플러스 “고주파도 인위적 조정…6G 주도권 쥐겠다”
- 원희룡, 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총력.... '선보상 후구상'은 안돼
- [르포]일본 '현금의 나라' 옛말…캐시리스로 초고속 전환 중
- 구글 첫 폴더블폰, 삼성 OLED 쓴다
- 여야, 27일 전세사기 특별법 처리 가능할까…'보증금 보장' 두고 이견
- 브이디컴퍼니, K-푸드+솔루션으로 글로벌 서빙로봇 시장 선도한다
- 테슬라, 수직계열화 박차…리튬 정제 공장 내달 착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