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건강생활, 겉바속촉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출시

윤선영 기자 2023. 4. 24. 13:3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풀무원건강생활은 100℃ 고온 스팀 조리가 가능한 ‘2023년형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한층 강화된 고온 스팀으로 ‘겉바속촉’ 요리를 완성해 주는 오븐형 에어프라이어로 맛과 건강을 모두 잡는다는 설명입니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찜 전용 자동조리모드가 업그레이드돼 채소찜, 찐달걀 등 찜 특화 기능이 추가됐습니다. 특히 단백질 섭취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위해 달걀 찜틀을 제공하고 반숙, 완숙 등 취향에 맞게 달걀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청소 기능도 업그레이드해 버튼 한 번으로 조리실 내부의 기름때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기존 ‘스팀 세척’에 더해, 스팀 배관까지 세척하는 ‘스팀 히터관 세척’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모델은 화이트와 옐로우, 360도 회전하는 로티세리 버전 등 총 3가지로 가격대는 25만9천원~29만9천원 입니다.

강재훈 풀무원건강생활 리빙케어 사업부장은 “헬시 플레저, 웰니스 트렌드와 바른먹거리에 대한 끊임없는 고민을 통해 소비자가 건강한 식단을 완성할 수 있도록 스팀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건강생활은 더 건강하고 맛있고 쉬운 홈쿡 솔루션을 제공해 주는 요리가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SBS Biz에 제보하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