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서부署, 청소년 성폭력 예방 교육
권순명 기자 2023. 4. 24. 13:36
탄현청소년문화의집·에코젠더 협업, ‘너와 나, 우리를 지키는 방법!’ 시간 가져
고양 일산서부경찰서(서장 임학철)는 최근 탄현청소년문화의집, 에코젠더와의 협업으로 청소년 대상 성폭력 예방 교육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일산서부경찰서는 ‘너와 나, 우리를 지키는 방법’을 주제로 청소년 성폭력 예방 교육을 마련했다.
교육은 전문강사를 초빙해 청소년 성폭력 예방 교육 ‘너를 지키는 방법’, 건강한 내 몸 지키기 ‘나를 지키는 방법’, 청소년 성범죄 예방 실습 ‘우리를 지키는 방법’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됐다.
이어 최근 강남 학원가 일대에서 발생한 마약 음료수 배포 사건과 같은 신종 범죄 대비 약물 오남용 예방 교육도 함께 진행했다.
임학철 서장은 “앞으로도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학생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에게도 전문적인 성교육을 제공하고 일산서구 주민 모두가 성폭력 등으로부터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권순명 기자 123k@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기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어린이만의 에너지로 현대미술 감상... 경기북부어린이박물관 ‘탱탱볼’
- ‘이재명·김문기 사진 첫 공개’…이기인 “내 사진에 대한 거짓말이 유죄”
- 원아 머리 킥보드로 때린 유치원 교사, 다른 원생 11명도 폭행
- 기후변화, 환경재난 ‘부메랑’… 인간·자연 공존 ‘실천교육’ [디지털과 생태를 잇는 인천교
- ‘이재명 진짜 위기는 위증교사’…한동훈 “야당 희대의 무리수 동원할 것”
- 수원 현대건설, 7연승 파죽지세…흥국생명 맹추격
- 이재명, "결코 죽지 않는다⋯나라 주인, 윤석열·김건희로 바뀌어"
- 용인서 택시 문 부수고 기사 때린 50대 입건
- 가을의 끝자락 '만추의 낙엽'[포토뉴스]
- 과천시, 네이버 라인프렌즈(IPX) 유치로 미래 신도시 가치 높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