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수연이 돌아온다…‘내 손을 잡아줘’로 본격 ‘솔로 활동’ 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수연이 솔로로 돌아온다.
스타더스트이엔엠에 따르면 차수연은 오는 5월 16일 새로운 싱글 '내 손을 잡아줘'를 발매하고 솔로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차수연의 '내 손을 잡아줘'는 그 동안 하드록 기반의 보컬 스타일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일 예정.
차수연은 인디 신에서 오랜 시간 활동해오다 2018년 밴드 포세컨즈로 공식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차수연이 솔로로 돌아온다.
스타더스트이엔엠에 따르면 차수연은 오는 5월 16일 새로운 싱글 ‘내 손을 잡아줘’를 발매하고 솔로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차수연의 ‘내 손을 잡아줘’는 그 동안 하드록 기반의 보컬 스타일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일 예정. 현재를 살아가는 MZ세대는 물론 기성세대들에게도 한번쯤 현실에 놓인 자신에 대한 감성들 그리고 희망적 메시지를 가사에 녹여낼 전망이다.
프로듀서를 맡은 피환은 “지금껏 해온 보컬 스타일과는 다소 차이가 있지만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는 계기기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해 음악 작업을 하고 있다. 또한 이 곡이 어두운 터널 끝에서 방황하는 많은 이들이 차수연의 목소리로 공감과 위로를 받게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기대감을 키웠다.
차수연은 인디 신에서 오랜 시간 활동해오다 2018년 밴드 포세컨즈로 공식 데뷔했다.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시작하며, 이후에도 매달 신곡을 발표하며 음악적 도전을 이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GV, 르세라핌 첫 정규 컴백쇼 생중계 예정…용산·왕십리·영등포·서면 등 4곳서 진행
- PH E&M '짠내아이돌', 프랑스 칸 시리즈 진출!…'스크리닝 성료'
- 세븐틴, "FML 더블 타이틀, 모두 자신있어…'더 강한 나' 행복해지길" (신보 인터뷰)
- 아이콘, '힙한 딴따라들의 TAKE OFF'…새 정규 2차 콘셉트컷 공개
- 샤이니 태민, 복귀 첫 솔로팬미팅 성료…93개국 샤월 '웰컴백 에이스 태민!'
- [WIS 2023]6만명 보고 느끼고 즐긴 'K디지털 혁신 현장'
- 대형 공공SW, 안정성 확보가 먼저다
- '尹 동행' 5대 그룹 총수, 美 우선주의 대응 해법찾기 사활
- 부산국가혁신클러스터 '하이퍼포머형 해양ICT융합 인재' 양성 시동
- '고령' 바이든vs'사기혐의' 트럼프 재대결 가능성에 美유권자 약 40% "피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