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강현XB1A4 차선우 '안나푸루나', 개봉 전 대만-홍콩-필리핀 등 해외 선판매 쾌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이킹 토크무비 '안나푸르나'가 공식 개봉을 앞두고 해외에 선판매 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안나푸르나'는 선배 강현이 막 제대한 후배 선우를 오랜만에 만나 함께 산행을 하며, 이루지 못한 사랑과 미성숙했던 관계를 복기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함께 산행하듯, 함께 사랑을 이야기하는 영화 '안나푸르나'는 오는 6월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이현지 기자) 하이킹 토크무비 '안나푸르나'가 공식 개봉을 앞두고 해외에 선판매 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안나푸르나'는 선배 강현이 막 제대한 후배 선우를 오랜만에 만나 함께 산행을 하며, 이루지 못한 사랑과 미성숙했던 관계를 복기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6월 공식 개봉을 앞둔 영화 '안나푸르나'의 해외배급사인 ㈜영화사 벌집(Hive Filmworks Inc.) 측은 대만, 홍콩, 필리핀 등 다양한 국가에 선판매가 가능했던 이유로 '시나리오'와 '영상미'를 꼽았다.
영화사는 "다양한 배우들의 안정된 연기를 기반으로 종합선물세트처럼 보여지는 사랑이야기들이 주는 재미와 봄햇살이 감싸고 있는 한양도성길, 문래동 카페거리, 상수역 등 매력적인 서울을 담은 영상미가 해외 바이어들을 사로잡은 요소로 보인다"라고 설명했다.
영화 '안나푸르나'는 황승재 감독의 전작 영화 '구직자들' '썰'과 같이 하이퍼 리얼리즘 대화 장면으로 극전반을 이끌어가며 관객들이 마치 극중 캐릭터들과 함께 산행하며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것처럼 연출된다.
거기에 드라마, 영화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선보이며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한 김강현은 대사와 애드립, 연기와 실재의 경계를 넘나들며 마치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듯 연애담을 토해내고, B1A4 바로에서 배우로 변신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차선우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함께 산행하듯, 함께 사랑을 이야기하는 영화 '안나푸르나'는 오는 6월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슈가, '아미' 위한 특별 대면 이벤트 'D-DAY: Movie Night' 개최 - MHN스포츠
- (여자)아이들, 미니 6집 '아이 필' 타이틀곡 '퀸카'로 컴백→소연 작사-작곡 참여 - MHN스포츠
- '멜로' 원하던 이제훈, '수사반장' 프리퀄 드라마 출연 확정 (공식) - MHN스포츠
- '이도현♥' 사랑에 빠진 임지연, 예쁘다 지연아! [Ms앨범] - MHN스포츠
- 배두나, 오늘만큼은 하트 포즈 거부할게요 [Ms숏폼] - MHN스포츠
- 이병헌 감독의 웃음 욕심 쏟아부은 '드림'...너무 과했다[정승민의 정감록] - MHN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