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원큐'서 PB 문자 상담 서비스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이 디지털 자산관리 채널 고도화와 PB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25일부터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PB(Private Banker) 문자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
비대면 상담을 선호하는 PB 고객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 전담 PB 직원과 메시지로 자산관리 상담이 가능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이 디지털 자산관리 채널 고도화와 PB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해 25일부터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PB(Private Banker) 문자 상담 서비스'를 시행한다.
비대면 상담을 선호하는 PB 고객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모바일 앱을 통해 전담 PB 직원과 메시지로 자산관리 상담이 가능해졌다. PB 고객은 기존 디지털 서비스로 운영 중인 전화 상담, 화상 상담과 함께 문자 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상담 신청 1영업일 이내에 전문가의 답변이 제공된다.
종합 자산관리 외에도 문화 강좌, 공연, 여행과 연계한 라이프 케어 서비스 등 다양한 PB 콘텐츠를 선보인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최신 자산관리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PB 콘텐츠를 통해 편의성 증대는 물론 라이프 사이클 전반을 지원하는 든든한 동반자로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정예린기자 yesli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6만명 보고 느끼고 즐긴 'K디지털 혁신 현장'
- 대형 공공SW, 안정성 확보가 먼저다
- '尹 동행' 5대 그룹 총수, 美 우선주의 대응 해법찾기 사활
- 부산국가혁신클러스터 '하이퍼포머형 해양ICT융합 인재' 양성 시동
- '고령' 바이든vs'사기혐의' 트럼프 재대결 가능성에 美유권자 약 40% "피곤해"
- 충남도, 충청권 이차전지 기술실증·평가지원 플랫폼 구축
- 푸틴 최측근 경고 "G7 대러 수출금지 땐 흑해 곡물협정도 끝"
- 심혈관 모니터링 무선으로 실시간으로…KAIST, 새로운 임플란트 개발
- 정부, 日 화이트리스트 복원…'전략물자수출입고시' 개정안 공포
- 정부·여당, '전세사기 특별법 제정' 추진한다… 피해자에 우선매수권 부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