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미트2' 후배들 지원사격 나선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TV조선 '미스터 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트2')의 첫 스핀 오프 MC로 시청자를 만난다.
오는 5월 3일 첫 선보이는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트 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가 모여 각종 게임을 진행하고, 무대를 꾸미는 프로그램이다.
'미트2'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인 첫 스핀 오프라는 점에서 트로트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가수 장윤정이 TV조선 '미스터 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하 '미트2')의 첫 스핀 오프 MC로 시청자를 만난다.
오는 5월 3일 첫 선보이는 TV조선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미트 2'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과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참가자가 모여 각종 게임을 진행하고, 무대를 꾸미는 프로그램이다. '미트2'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인 첫 스핀 오프라는 점에서 트로트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눈 여겨볼 요소가 또 있다. '미트 2'에서 마스터로 활약한 장윤정이 후배를 위해 지원사격에 나선 것이다. 24일 공개된 바에 따르면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이끄는 두 명의 MC로 장윤정과 붐이 출연한다.
장윤정은 '미트 2' 출연진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냉철한 조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업계 대선배답게 출연자 개개인의 특색을 파악해 매력이 부각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줬다. 여기에 재치 있는 입담의 소유자 붐이 함께 함께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경연에서 볼 수 없었던 신예 트로트 스타들의 '예능감'을 담아낸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5월 3일 수요일 오후 10시 TV조선에서 첫 방영된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
- 유부녀 스타, 매니저에 '가슴 사진' 찍히고 협박 당해 - TV리포트
- 청순 여배우가 옷 벗고 '피아노' 친 이유 - TV리포트
- 유명 女스타, 22년 만 男 배우와 '동등 출연료' 받았다 - TV리포트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
- '스파이더맨', 인성 논란 터졌다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