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브브걸 민영, 2년 교제 후 결별 "헤어진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버벌진트(본명 김진태·43)와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민영(본명 김민영·33)이 연인 관계로 지냈다가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4일 스타뉴스는 버벌진트와 민영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이 매체는 버벌진트와 민영이 음악 작업도 함께 한 사이라고 덧붙였다.
버벌진트 소속사 아더사이드에 따르면 버벌진트와 민영은 2021년부터 약 2년간 교체했지만 결별했고, 현재는 연인 관계가 아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4일 스타뉴스 보도 10살 차이 커플
버벌진트 소속사 "현재는 연인 관계 아냐"
24일 스타뉴스는 버벌진트와 민영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주위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고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 매체는 버벌진트와 민영이 음악 작업도 함께 한 사이라고 덧붙였다. 버벌진트의 정규 7집 '변곡점'의 수록곡 '걷는 중'과 '흑화의 뜻'의 작곡 및 피처링에 참여한 필명 '꼬두람이'는 민영의 예명이다.
그러나 두 사람은 이미 헤어진 사이로 확인됐다. 버벌진트 소속사 아더사이드에 따르면 버벌진트와 민영은 2021년부터 약 2년간 교체했지만 결별했고, 현재는 연인 관계가 아니다.
한편 1980년생인 버벌진트는 1999년 데뷔한 래퍼 겸 프로듀서로 '좋아보여' '충분히 예뻐' '굿모닝' 등 히트곡을 남겼다.
1990년생인 민영은 2016년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합류했고 대표곡 '롤린''(Rollin’)의 역주행 인기를 계기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은 가수다. 다만 민영은 지난 2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해지하고 새 출발을 준비하고 있다.
2kuns@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무실' 국회 윤리특위, 고양이 제 목에 방울달까
- 은행권 수신 금리 인하에도 나 홀로 인상하는 저축은행…왜?
- '노(No) 중학생존' 된 스터디카페…"연령 제한은 차별"
- [스포츠 꽃피운 금융④] e-스포츠 후원 'MZ'도 '우리' 품으로…취향저격 나선다
- [오늘의 날씨] 전국 흐리고 건조한 날씨…화재발생 유의
- [강일홍의 클로즈업] '캄보디아 사망' 서세원, 미완의 '카지노 대부'
- ['배터리 아저씨' 인터뷰<상>] 계좌 공개…보유 종목 7개 수익률 보니
- [기대작-'나쁜엄마'(상)] 라미란X이도현, 모자 변신 '인생캐' 예고
- 국회 고성연수원, 교육·연수 목적 무색…'콘도' 전락
- "놀거리도 많아"…'야외도서관' 광화문·서울광장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