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벌진트♥브레이브걸스 민영 열애설에 “이미 결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버벌진트와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민영의 열애설이 퍼졌으나 이미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다.
24일 오전 버벌진트 측은 한 연예 매체에 "버벌진트와 민영 씨가 서로 교제했었지만, 지금은 이미 헤어진 상황"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버벌진트와 민영이 10살 차이라는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민영은 가명을 사용해 버벌진트 앨범 작업에 참여하는 등 서로의 음악 작업을 적극 교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래퍼 버벌진트와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민영의 열애설이 퍼졌으나 이미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다.
24일 오전 버벌진트 측은 한 연예 매체에 “버벌진트와 민영 씨가 서로 교제했었지만, 지금은 이미 헤어진 상황”라고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버벌진트와 민영이 10살 차이라는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민영은 가명을 사용해 버벌진트 앨범 작업에 참여하는 등 서로의 음악 작업을 적극 교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버벌진트는 현재 새 앨범 작업을 준비 중있다. 민영은 지난 2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종료 후 휴식 중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