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메이커’ 김희애, 우아한 스타일링 놓치지 않을 거예요 [스타패션]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sje@mkinternet.com) 2023. 4. 24. 12: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희애가 넷플릭스 '퀸메이커'로 김희애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희애는 '퀸메이커'에서 문소리와 케미를 통해 특유의 노련하고 섬세한 연기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탁월한 스타일로도 보는 재미를 안겨준다.

도희에게 킬힐은 전투화이고, 완벽한 스타일링은 권력층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일종의 장치다.

김희애만의 우아하고 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은 '퀸메이커'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손꼽히며 감상 욕구를 더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희애. 제공|넷플릭스
김희애. 제공|넷플릭스
김희애. 제공|넷플릭스
김희애. 제공|넷플릭스
김희애. 제공|넷플릭스
김희애. 제공|넷플릭스
배우 김희애가 넷플릭스 ‘퀸메이커’로 김희애의 진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김희애는 ‘퀸메이커’에서 문소리와 케미를 통해 특유의 노련하고 섬세한 연기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탁월한 스타일로도 보는 재미를 안겨준다.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전략기획실을 쥐락펴락하던 황도희(김희애 분)가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 변호사 오경숙(문소리 분)을 서울 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작품. 지난 14일 공개 후 3일 만에 넷플릭스 톱10 TV(비영어) 부문 1위, 12개국 톱10 리스트에 오르며 호평받고 있다.

김희애는 타고난 비율에 옷 잘 입기로 소문난 여배우. ‘퀸메이커’에서도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라는 역할답게 똑 떨어지는 스타일로 여성 시청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김희애는 극중 최상류층을 파고든 최고의 전략가답게 도도하고 우아하면서도 에지있는 레이디 라이크룩을 완벽하게 소화한다. 김희애의 레이디 라이크룩은 과한 여성스러움은 덜어내고, 워킹우먼의 깔끔함과 실용성을 살린 것이 특징.

재킷, 코트 등 깔끔한 라인의 아우터가 대표 아이템. 여기에 깔끔한 셔츠와 페미닌한 디테일의 블라우스 등 이너로 분위기를 바꾼다. 하의는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슬랙스와 펜슬스커트 등을 다양하게 코디해 세련된 스타일을 강조했다. 화이트 아이보리 블랙 카키 네이비 등 무채색 조합이 신뢰감을 더한다.

소품도 활용은 배워볼 만하다. 고급스러운 소재의 스카프와 주얼리, 핸드백 등을 매치해 캐릭터의 시각적 매력을 극대화했다.

특히 하이힐은 황도희 캐릭터를 완성하는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다. 도희에게 킬힐은 전투화이고, 완벽한 스타일링은 권력층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일종의 장치다. 희애는 촬영에 앞서 각 장면에 어울리는 하이힐의 브랜드, 소재, 컬러 하나하나까지 고민하며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세심한 노력을 기울였다.

김희애만의 우아하고 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은 ‘퀸메이커’의 관전 포인트 중 하나로 손꼽히며 감상 욕구를 더하고 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