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천안 지역사회 ‘이웃사랑 행복나눔’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 최근 천안시 병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2021년부터 3년째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생필품 키트 200박스·노트북 구입 지원비 전달
올해로 3년 연속 후원 동참…짝수 달마다 진행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골프존카운티는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 최근 천안시 병천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는 이날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생활 안정과 정보 격차 해소를 통한 복지 향상을 위해 생필품 키트 200박스와 함께 노트북구입 지원비를 전달했다.
후원식은 골프존카운티 서주원 사업부장, 골프존조이마루 김윤길 사업부장, 골프존카운티 권준기 슈퍼바이저와 천안시 박긍호 병천면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번 후원식에선 소외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생필품 키트를 포함해 노트북 구입비를 지원, 학습 환경 및 정보화 교육 기회를 제공하는 등 디지털정보 소외계층 지원까지 후원 범위를 확대했다.
골프존카운티는 2021년부터 3년째 골프존문화재단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지역사회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올해도 지난 2월 골프존카운티 드래곤이 위치한 남원시 후원에 이어 천안시에서 두 번째로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사업을 진행했다. 골프존카운티는 짝수 달마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는 “골프존카운티는 나눔 문화 확산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올해로 3년째 후원사업을 이어오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