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조준영, 브로맨스 취향 저격[화보]

이유민 기자 2023. 4. 24. 12: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세훈, 조준영 화보.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오세훈, 조준영 화보.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오세훈, 조준영 화보.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오세훈, 조준영 화보.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오세훈, 조준영 화보. 데이즈드 코리아 제공.



배우 오세훈과 조준영이 남다른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매거진 데이즈드는 24일 2023년 5월호를 통해 드라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의 주연 오세훈과 조준영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오는 5월 5일 공개 예정인 티빙(TVING) 오리지널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신장 이식 수술 후 서로를 닮아가는 ‘셀룰러 메모리 증후군’을 소재로 한 하이틴 로맨스 드라마다.

작중 절친 관계로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었던 오세훈, 조준영은 데이즈드와 함께한 화보 속에서도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주는 동시에 캐주얼룩은 물론 슈트 셋업의 클래식한 룩까지 센스 있게 소화하며 각자의 매력을 드러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세훈은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 출연 선택 이유에 대해 “처음 대본을 3회까지 읽었을 때 정말 재밌었고 그다음 이야기가 무척 궁금했다. 그래서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답하며 “이번 작품을 하면서 함께한 동생들을 챙기려고 노력했다. 원래 그런 성향이 아닌데도 그렇게 하고 싶었다. 촬영하는 내내 행동, 말투, 사고 모든 것이 평소의 저와 확실히 좀 달랐다”라고 말해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조준영은 선배인 오세훈과의 호흡에 관해 묻자 “함께 촬영하면서 형과 함께한 순간을 지금도 하나하나 다 기억한다. (오세훈은) 저에게는 최고의 이름이었다. 함께 작품 하면서 배운 게 너무 많다. 제가 진짜 사랑하고 존경하게 됐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으며, 앞으로의 행보에 관한 질문에 대해 “‘스피릿 핑거스’에서 모델 기정 역할을 맡게 됐다. 감사한 마음이 크고 행운이라는 걸 잘 알고 있다. 열심히 하겠다”라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두 배우의 환상적 케미가 돋보이는 드라마 ‘우리가 사랑했던 모든 것’은 티빙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 브로맨스 매력이 돋보이는 오세훈과 조준영의 화보는 데이즈드 5월호와 공식 홈페이지,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