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전 가상남편 윤정수 등장…"나한테 미용실 차려준다고 했었잖아" 폭로에 '당황'('사장님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 김병현의 햄버거 가게를 찾은 김숙이 윤정수와 재회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그런 가운데 김숙의 마음이 이미 이대형 쪽으로 기운 것을 확인한 윤정수가 "나한테는 미용실 차려준다고 했었다"는 등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가자 당황한 김숙은 라디오 방송 시간이 되었다면서 윤정수를 먼저 보내려 했고 방송 스태프에게 줄 햄버거까지 챙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 김병현의 햄버거 가게를 찾은 김숙이 윤정수와 재회한 이야기가 그려졌다.
23일 방송에서 햄버거 가게 일일 알바가 된 김숙은 매출을 올려줄 VIP 손님으로 먹방계의 천하장사 씨름 코치 윤정수를 초대했다. 하지만 그는 전 가상 남편이었던 윤정수와 함께 왔다.
핑크빛 분위기가 무르익어 가는 중 나타난 윤정수에 김숙과 이대형은 달갑지 않아 했다. 그런 두 사람을 의식한 듯 윤정수는 "우리는 할리우드 시스템"이라며 쿨한 척했지만 김숙이 예전에 좋아했던 메뉴까지 기억하는 등 미련이 남은 듯한 모습을 엿보였다.
이에 신경이 쓰인 이대형이 윤정수쪽을 노려보자 윤정수는 "가게에 오소리가 한 마리가 있어"라면서 "왜 이렇게 째려봐요?"라 견제에 나섰고 급기야 두 사람은 서전트 점프 대결까지 펼쳤다.
그런 가운데 김숙의 마음이 이미 이대형 쪽으로 기운 것을 확인한 윤정수가 "나한테는 미용실 차려준다고 했었다"는 등 거침없는 폭로를 이어가자 당황한 김숙은 라디오 방송 시간이 되었다면서 윤정수를 먼저 보내려 했고 방송 스태프에게 줄 햄버거까지 챙겼다.
두 윤정수가 자리에서 일어나고 이날 먹고 포장한 음식값을 계산하기 위해 카운터로 간 김숙은 김병현이 무료로 주겠다고 한 음식들도 계산에 포함된 것을 보고 "김사장님 이거 서비스라며요?"라더니 다른 사람들을 밖으로 내보낸 후 김병현을 향해 "야 안 빼"라 버럭했다.
한편 이날 방송은 수도권 및 전국 시청률 6.7%(닐슨코리아 집계)를 기록했고 특히, 사부 이연복으로부터 질기다는 평을 들은 참돔직화구이를 정지선이 직원에게 먹어보라고 건넨 순간 10.4%(수도권 기준)의 분당 최고 시청률을 나타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소' 승리, 현란한 소주병 흔들기+환한 미소…"잘 지낸다"
- "故서세원 '23살 연하' 아내, 평소 금슬 좋아 비보에 황망…서정희도 울먹여" ('뒤통령')
- '이다인♥'이승기, '손예진 러블리 하우스' 같은 신혼 시작? "손예진 집, 엄청 기억에 남아"('집사
- '박주호♥' 암 투병 안나, 건강해진 얼굴 '미모 복귀'..나은이와 애교까지('집에서안나와')
- 전소민, 파퀴아오 대저택 수영장에 돌발 입수..현지 직원 '당황'('런닝맨')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