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 '퀸덤 퍼즐'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이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을 '퀸덤 퍼즐' MC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퀸덤 퍼즐'은 Mnet이 2019년과 지난해 각각 선보인 걸그룹 서바이벌 '퀸덤'과 '퀸덤2'를 잇는 프로그램이다.
태연은 '퀸덤2'에 이어 '퀸덤 퍼즐' MC로도 활약하게 됐다.
제작진은 "태연은 소녀시대뿐만 아니라 유닛 태티서와 프로젝트 걸그룹 갓 더 비트로도 활동한 아티스트인 만큼 '퀸덤 퍼즐'에 가장 잘 어울리는 MC라고 생각했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퀸덤 퍼즐’은 Mnet이 2019년과 지난해 각각 선보인 걸그룹 서바이벌 ‘퀸덤’과 ‘퀸덤2’를 잇는 프로그램이다. 이번엔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퍼즐처럼 조합해 새로운 프로젝트 걸그룹을 결성하는 과정을 그린다.
태연은 ‘퀸덤2’에 이어 ‘퀸덤 퍼즐’ MC로도 활약하게 됐다. 태연은 “어깨가 무거우면서도 은근히 책임감이 생긴다. 또 어떤 레전드 무대들이 탄생할지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제작진은 “태연은 소녀시대뿐만 아니라 유닛 태티서와 프로젝트 걸그룹 갓 더 비트로도 활동한 아티스트인 만큼 ‘퀸덤 퍼즐’에 가장 잘 어울리는 MC라고 생각했다”고 섭외 이유를 밝혔다.
‘퀸덤 퍼즐’은 5월 중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한 뒤 6월 중 방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처 없다"...'현실판 더글로리' 표예림씨, 극단선택 이유 밝혀
- [르포]"사람 죽어야 대책 만드나"…인천 전세사기 피해 아파트 가보니
- "넘어졌다"...아들이 휘두른 흉기에 찔리고도 감싼 어머니
- 사진 찍다가…40대 등산객, 설악산서 추락해 숨졌다
- 중학생 男제자 성기 툭 친 男교사…'장난이다' 변명 통할까?
- 20조 빚투 빨간불…증권사 대출 ‘급제동’
- 이재명 "尹, 日화이트리스트 복원…선물주고 뺨 맞나"
- "탕, 탕, 탕"...현역 국회의원 권총 총격 사건[그해 오늘]
- [단독]거래소 공시 위반 조사에…배터리 아저씨 “등기이사 아니다”
- 퇴직연금 백만장자 나오려면[금융시장 돋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