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율아이앤디, 김찬병원 포함한 ‘타워 포이보스’ 의료기관개설 및 인테리어 공사 준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설부동산전문기업 후율의 계열사 ㈜후율아이앤디가 대상포진으로 유명한 김찬병원이 포함된 건물 '타워 포이보스'의 의료기관 및 인테리어 공사 준공을 마쳤다고 알려왔다.
후율아이앤디(주)는 국내 굴지의 대학병원을 설계한 ㈜현신종합건축사사무소와 한양대학교 재단 소속으로 한양대병원을 건축한 한양산업개발을 선정하여 함께 설계 및 디자인, 시공, 감리까지 전 과정을 함께 기획, 실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후율아이앤디(주)는 국내 굴지의 대학병원을 설계한 ㈜현신종합건축사사무소와 한양대학교 재단 소속으로 한양대병원을 건축한 한양산업개발을 선정하여 함께 설계 및 디자인, 시공, 감리까지 전 과정을 함께 기획, 실행했다.
금번에 준공을 마친 ‘타워 포이보스’ 상업시설 및 의료시설 프로젝트는 지하 5층부터 13층까지 총 18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총 400억 가량이 투입되었다. 건물규모는 지하 5층부터 1층까지는 주차시설, 지상 1층부터 3층까지는 상업시설, 4층부터 13층에는 의료시설을 갖췄다.
한편, ㈜후율아이앤디는 2013년에 후율의 계열사로 설립되어 다수의 병원들의 설계 노하우를 지닌 병원 개원 컨설팅과 실내건축 인테리어 노하우로 국내 병원 개원에 앞장서 왔다. 더불어 기존 법인고객과 일반 개인 고객들의 건설사업관리 뿐 아니라 건물 리모델링과 화재복구 시장에도 본격 진출하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설주처럼 트위드 차려입은 '평양 누나' 누구?…중국인 관심 폭발
- 360만원 넣어 1440만원 받는다…'청년내일저축' 대상자 모집
- 보행자 치어 숨지게 한 '만취운전' 50대 집유…法 '반성하고 있어'
- "당첨금 25억 어디에 쓸 건가요?" 로또 1등 당첨자들에 물었더니
- '극단선택 시도' 표예림 "부모님 모욕에 충동적으로···법적 대응"
- 3명 살리고 떠난 아기천사…“엄마 지켜준다 했는데” 가족 눈물
- 볼트보다 빨랐다…마라톤 입상자 망신당한 '반전 비밀'
- 검단 집값 바닥 다졌나…속속 반등 거래
- “무릎꿇어”…음주 단속하자 경찰관에 행패 부린 공무원
- '아이 2명 낳으면 세금 0원' 파격적 저출산 대책 검토한 이 나라